Uncategorized

£ 23,495

Lexus의 Facelefted Lexus CT 가격은 업데이트 된 CT 200H 하이브리드가 현재 판매 중임을 공개했습니다.
2018 년판은 올해의 프랑크푸르트 모터 쇼에서 기존 모델에 작은 스타일 조정을 노출시키는 데 처음 공개되었습니다. 2018 CT의 주요 개정은 수정 된 트림 레벨이며,이 범위의 6 가지 변형으로 단순화되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및 트럭 판매 2017
23,495 파운드에서 시작하여 SE 모델은 16 인치 합금 휠, 카메라 역전 카메라, 6 스피커 오디오 및 7 인치 터치 스크린을 표준으로 특징으로하는 SE 모델입니다. SE Plus Pack의 비용은 추가로 1,500 파운드이며 Lexus의 보안 시스템+ 및 자체 내비게이션 시스템과 함께 후방 자동 주차 센서, Lexus의 보안 시스템+와 함께 17 인치 휠을 CT에 추가합니다.
CT 200H 품종은 F Sport Premier Pack에 의해 31,245 파운드로 1 위를 차지하며, 여기서 가열 된 도어 거울이있는 F 스포츠 테마 가죽 인테리어를 자동으로 접고 어두워지게됩니다. Mark Levinson의 13 스피커 서라운드 노이즈 시스템뿐만 아니라 LED 헤드 라이트, 키리스 엔트리 및 ​​프리미어 팩에서 기능합니다.
Facelefted CT 200H의 성능은 134bhp 1.8 리터 휘발유 하이브리드 엔진이 트림을 가로 질러 유지되어 88g/km CO2 배출량과 연료 경제 기후가 74.3mpg의 연료 경제 기후를 반환하면서 동일하게 유지됩니다.
14

외부에서는 오래된 것뿐만 아니라 새로운 것의 차이를 지역화하기가 어렵지만 자동차 거래에는 새로운 서명 스핀들 그릴이 새로 고쳐져 새로운 메쉬를 자랑합니다. 모든 디자인은 이제이 F 스포츠 스타일 그릴과 프론트 범퍼와 새로운 금속 회색 안개등 하우징과 함께 주요 프로젝터 전구 위에 앉아있는 수정 된 주간 주행 등을 얻습니다.
뒷면 주위에 LED 미등은 새로운 L 자형 조명 시그니처를 얻는 반면, 테일 게이트는 더 적극적으로 스타일입니다. 후면 범퍼의 하단은은뿐만 아니라 검은 색으로 칠해졌으며 미묘하게 재구성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15 인치 ~ 17 인치 크기의 새로운 휠은 사용할 수 있으며 새로운 페인트 완료는 선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 최고의 해치백 판매 2017
모든 자동차와 트럭이 이제 F 스포츠 그릴을 얻는다는 점을 감안할 때 Lexus는이 디자인을 위해 특별한 그릴을 함께 도입하여 나머지 범위와 차별화했습니다. 안개 램프는 스타일링 된 주택과 함께 세련된 화장을 얻습니다. 블랙 트림 조각은 자동차 전면과 후면 주위에 점선으로 발견되며 스포츠 내부 색상 조합이 객실에 나타납니다.

14

마지막으로, 새로운 보안 및 Assistance Tech는 Lexus Security System + 패키지 옵션으로 나타납니다. 레이더 가이드 크루즈 컨트롤, 차선 유지 경고 및 도움말 기능, 웹 트래픽 표시 인식, 자동 하이 빔 조명 및 청산 전 경고 시스템이 나타납니다.
상쾌한 Lexus CT 200h로 무엇을 만드나요? 의견을 이해합시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