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운전자에게 수천 달러의 연간 비용 절감이 이루어집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무시하는 것을 선호하는 수치입니다. 한 달에 거의 1,000 마일을 커버하는 적당한 새 차 자동차와 트럭에 비밀을 보유하는 연간 비용. 임대 또는 구매에 관계없이 약 5,000 파운드의 올인이라고 생각합니다.
충격? 하지 마십시오. 절반 정도의 작은 차량을 얻는 것뿐만 아니라 돈을 늘리고, 세금, 보험, 연료, 운전, 청소, 주차, 서비스뿐만 아니라 매일 감가 상각되는 것을 보는 것뿐만 아니라 수리하는 것은 저렴한 과정이 아닙니다. 따라서 1 년 £ 15k- £ 20k ​​자동차와 트럭에있는 전형적인 10,000-12,000 마일의 운전자에 대한 요건은 가능한 통행료, 벌금 및 기타 잊혀진 비용을 기기 전에 연간 예산 계획 계획을 세우려면 .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 자동차 및 트럭 임대는 2018 년을 제공합니다
물론, 당신은 많은 돈을 지불하지만, 당신은 대가로 많은 대가를받습니다-초보자들을 위해 연간 365 일, 겸손한 도로 차량 24/7에 특별한 이익을 얻는 특권. 현대 생활의 기쁨 중 하나는 아니야?
5,000 파운드의 내 수치가 매우 높습니까? 그렇다면 자동차 연구 전문가 인 릭스 (Inrix)에서 준수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 사업은“2017 년 영국의 전형적인 운전자가 5,795 파운드의 전체 운전 비용을 다루었 다”고 주장했다. 연구자들이 자신들이 기괴하게 설명하는 내용이“톨 수수료, 시간 낭비 시간, 탄소 및 초과 지불”으로 설명하지 않았다고 생각했을 때 (죄송합니다!) 우리는 멀지 않습니다. MR 또는 MRS 전형적인 운전자에게 £ 5K- £ 6K PA를 믿으십시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