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기는 미래이지만 휘발유는 여전히 우리를 켜고 있습니다.’

이번 주 메르세데스의 첫 경험과 함께 우리는 자동차의 미래가 우리에게 어떤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한 중요한 통찰력을 얻었습니다. 이 중요한 새로운 전기 모델은 메르세데스에서 처음으로 처음으로 2019 년에 도착하여 향후 몇 년 동안 거의 모든 제조업체의 전기 자동차를 강화하기 위해 도착할 예정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번 주에만 Kia Niro의 전기 버전에 대한 뉴스가 있었으며 DS는 현재의 의도를 밝히는 현재 브랜드가되었습니다.
• 최고의 전기 자동차 2018
우리가 전기 미래에 대해 황홀한 것처럼, 우리가 운전하기 위해 파열 한 자동차가 하나 인 새로운 Fiesta st. 우리는 오래된 자동차 (여전히 훌륭한 구매)의 거대한 팬들과 얼굴에 슈퍼 크기의 미소를 지을 수있는 능력이지만 슈퍼 미니 돈을위한 능력입니다. 이 대부분의 모델은 믹스에 어느 정도의 시민, 기술 및 효율성을 추가하지만 중요한 것은 오래된 자동차보다 재미가 없습니다.
Ford의 미래에 대해 많은 글이 있었지만 빠르고 예산 친화적 인 재미와 관련하여 정기적으로 제공되었으며 현재 ST는 또 다른 승자입니다. 그것은 새로운 빠른 초점에도 잘 어울립니다.
또한 정부의 약속에도 불구하고 내연 기관이 미래 세대의 예리한 운전자들에게 과거의 일이 될 것이라는 점에도 불구하고, 현재는 피에스타 ST와 거의 같은 것이 거의 없다.
그러나 그것은 내가 생각하게 만들었습니다. 나에게 전기 자동차 운전에 대한 가장 흥미로운 점 중 하나는 토크의 즉각적인 타격이 당신이 가속기를 때리는 순간을 얻는다는 것입니다. Fiesta ST와 같은 것의 포이즈와 민첩성을 가진 자동차에서 그것을 생각할 수 있습니까? 물론 무게가 높은 배터리가 문제가 될 것입니다. 그러나 여기에는 포드 (및 기타) 자동차를 좋아하는 엔지니어의 눈부신 두뇌에 세금을 부과하는 것이 현재입니다.
전기 자동차로 살 수 있습니까? EV 소유권의 장단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