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실은 고객이 자동차와 트럭이 건설되는 개념이 없다는 것입니다.’

자동차와 트럭이 건설되는 곳은 중요합니까? 우리의 커버 스타가 E-Pace 일 때 이번 주에 영국에서 만들어지지 않은 최초의 재규어 인 이번 주에 물어 보는 것은 특히 중요한 관심사입니다. 오스트리아의 Graz에서 제작 될 예정입니다.
또한 우리의 문제에 등장하는 Lynk & Co 01은 Volvo의 소유주 Geely가 전 세계적으로 제공하지만 중국에서 제작 한 SUV입니다. 그것은 10 년 전에 알람 벨을 울리게했을 것입니다. 그러나 Steve Fowler의 편집장은 Gothenburg의 거리를 돌아 다니면서 자동차의 고품질에 크게 기뻐했다고 말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Jaguar E-Pace의 사양뿐만 아니라 비용
동시에 나는 5 년 안에 백만 대의 자동차와 트럭을 만든 Dacia 공장에서 모로코에있었습니다. 프랑스와 독일뿐만 아니라 스페인의 구매자는 수천 명의 샌더 로스를 수천 명의 욕설없이 얻습니다. 나는 경험이 풍부한 르노 그룹 인 Dacia의 산업 이사 인 François Mariotte에게 왜 사업이 자동차와 트럭을 제조하기로 선택한 이유를 물었습니다.
그의 행동은 즉각적이었다. “자동차와 트럭의 고품질은 개발 된 국가에서 결코 파악하지 못합니다. 공장에 넣은 프로세스로 파악됩니다.” 뿐만 아니라, 당신은 인터넷에서 멀리 떨어져서 새로운 e-pace가 여기에서 개발되지 않기 때문에 “실제 JAG”가 아니라는 의견 불일치를 발견하기 위해 벤처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많은 분들처럼, 영국에서 Jag가 만들어 졌다면 나는 그것을 원합니다. 영국은 자동차를 만드는 데 탁월한 것으로 입증되었으며 더 많은 일자리를 나타냅니다. 그러나 재규어에는 용량이 없으므로 그렇지 않습니다. 그러나 내가 받아 들일 수없는 것은 이후 어떤 유형의 방법이든 열등한 팁입니다. 재규어는 그것을 가능하게하지 않습니다. 뿐만 아니라 판매를 손상시키지 않을 것입니다.
Mariotte가 솔직하게 말했듯이“많은 소비자는 자동차와 트럭이 건설되는 개념이 없습니다. 따라서 결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앞으로 이전에 거의 가능성이없는 곳에서 더 많은 자동차와 트럭을 찾을 수있는 잔인한 진실입니다.

e-pace가 오스트리아에서 개발되고있는 것이 중요합니까? 아래 의견 영역에서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