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JLR의 영국식 접근 방식 : 침착하게 유지하고 가져 오십시오.’

모든 유형의 조직의 마크는 그것이 위기에 반응하는 방법, 특히 우리가 전에 본 적이없는 것과 정확히 일치하는 것입니다. JLR뿐만 아니라 메시지는 매우 쉽고 영국인뿐만 아니라 매우 쉬운 것 같습니다. 침착하게 유지하고 가져 오십시오.
분명히, 일반적인 것은 최선이 아닙니다. 공장과 사무실 폐쇄는 현명한 믿음이 필요하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Jaguar Land Rover가 큰 것입니다.

New Land Rover Defender 2020 검토

여전히 자동차와 트럭에 대해 감격 할뿐만 아니라 우리를 기뻐할 수 있습니다. 특히 판매 할 때는 어렵습니다. 우리가 이해하는 것은 이것입니다. 인생이 어떤 종류의 정상으로 되돌아 가기 시작하면서 위기 후 바운스가있을 것입니다. 쇼룸은 더 바쁠 것입니다. 사람들은 자동차와 트럭을 다시 구매하고 싶어 할 것입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것을 깨닫고 세계가 자동차와 트럭에 대한 열정을 계속 먹이는 사업은 (가장 어려운시기에도) 장기적으로 이용할 수있는 최고의 위치가 될 것입니다. 조용히하는 것, 특히 우리가 자동차에 대한 관심을 불러 일으키거나 자동차에 대한 정보를 원할 때 훨씬 더 많은 시간이있을 때, 모든 종류의 자동차와 트럭 사업이 할 수있는 최악의 일입니다.

따라서 이번 주 영국의 새로운 수비수의 바퀴 뒤에 우리를 데려 가기 위해 위험이없는 소독 및 사회적 거리가있는 방법을 발견하기 위해 Land Rover에 모자를 썼습니다. 그들은 우리가 세대를위한 브랜드의 많은 필수 디자인에 대해 우리가 무엇을 믿는지 알려주기를 원했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자동차와 트럭에 대해 확실히 긍정적이며, 우리의 리뷰를 읽음으로써 그 자신감이 정당화되는지 알아낼 수 있습니다. 그래도 그 전에 앞으로 살펴볼 것을 제공하겠습니다. 새로운 수비수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놀랐던 것은 정확히 얼마나 재미 있는지입니다.
모두의 재미의 의미는 매우 다릅니다. 특히 다면형 자동차와 트럭에서 수비수로서 트럭이 있습니다. 그러나 JLR의 현명한 믿음이 독창성과 유머 감각으로 사용 된 방법입니다. 영국에서는 개발되지 않았지만 영국에서도 설계 될뿐만 아니라 영국에서도 개발되었으며 영국에서도 느껴집니다. 이 나라가 가장 잘하는 좋은 예입니다.

나미비아에서 3 일간의 랜드 로버 수비수 경험에 관한 모든 것을 확인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