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토중인 가변 고속도로 속도 제한

가변 고속도로 속도 제한은 2017 년에 한계가 최소화 된 지역에서 10 배 더 많은 운전자가 과속 티켓으로 발행 된 후 10 배 더 많은 운전자가 발행 된 후 종합적으로 검토됩니다.
일련의 정보 요청에 따라 발표 된 경찰 데이터는 2016 년 45,919 명의 운전자가 잡혔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M1 오염을 줄이기 위해 제안 된 60mph 제한
2017 년에는 69mph 이하로 여행하는 운전자에게 티켓의 67 %가 발행되었으며, 이는 대부분의 처벌이 최소화 된 고속도로를 여행하는 운전자에게 발행되었음을 나타냅니다.
정부 소유 단체 인 Highways England는 국가의 고속도로 네트워크를 운영하는 임무를 맡고 있으며 “역사적 도로 사용”을 기반으로 한 예측을 최소화하여 최소화 된 속도 제한을 설정했다고 인정했습니다. 이것은 운전자가 종종 40, 50 또는 60mph의 고속도로를 타고 가지 않은 정체를 위해 강제로 여행해야한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영국 고속도로의 최고 경영자 인 Jim O’Sullivan 은이 원인이 운전자들 사이에서“불만족”을 인정했다. O’Sullivan은 The Times에 다음과 같이 조사를 수행 한 The Time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혼잡이 나타나기 전에 속도 제한을 설정해야합니다. 속도 제한이없는 지점이 없기 전에 한계를 설정하지 않으면.”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