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기후 변화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영국의 절반은 2030 년까지 전기가되어야합니다

2030 년까지 이산화탄소 (CO2) 배출량을 68 % 줄이려는 정부의 야심 찬 계획은 영국의 3,500 만 대의 자동차 중 46 %가 필요합니다. 기후 변화위원회 (CCC)에 따르면 배출 차량이 없습니다.
총리는 최근 영국이 2050 년까지 탄소 중립이되기 위해 (1990 년 수준에서 68 % 감소) 배출량을 극적으로 최소화해야한다는 의도를 발표했지만, 이러한 변화는 운전자에게 큰 변화가 필요할 것이다.

2022 년 최고의 전기 자동차

운전자들은 이미 상담 후 새로운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의 판매 금지가 2040 년에서 2030 년까지 가속되었다는 사실에 대해 이미 머리를 얻고 있습니다. 그러나 새로운 금지령은 해당 날짜까지 이미 도로에있는 기존 자동차의 사용 또는 판매를 금지하지 않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그러나 CCC의 권고안이 정책이되면 현재 소유권 수준에 따라 약 1,610 만 대의 자동차를 교체 해야하는 경우 모두 변경 될 수 있습니다. 한편 영국에는 현재 약 200,000 개의 EV가 등록되어 있습니다.
CCC의 서한에 목표를 달성하려는 노력의 경제적 또는 환경 적 타당성은 CCC의 편지에 참석하지 않지만 2030 년까지 1,600 만 명의 신입 차량을 도로에 두는 것은 매년 영국에 등록 된 2 백만 대의 신규 자동차 중 거의 하나가 필요합니다. 향후 9 년 동안 EVS가됩니다.
전기 자동차가 현재 휘발유와 디젤 상대를 초과하는 추가 비용 외에도 차도가없는 사람들의 충전 지점의 가용성은 말할 것도없이, EV 흡수의 빠른 가속은 생산 관점에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과학자들은 이전에 배터리 생산에 중요한 리튬 및 코발트와 같은 재료와 관련된 공급망 문제를 경고했습니다.
철강 제련, 페인트 생산, 공장 전력 및 구성 요소 운송과 같은 신차 제조도 배출량을 생성하는 반면, 한 전기 자동차 용 배터리를 생산하려면 일부 추정치에 따라 약 225 톤의 재료가 필요합니다. Polestar의 최근 보고서에 따르면 EV는 휘발유 및 디젤 자동차보다 제조에 훨씬 더 오염이 많지만 실제로 사용되는 동안 배출량이 낮기 때문에 평생 동안 훨씬 더 환경 친화적입니다.

영국은 어떻게 2030 년까지 50%의 전기 자동차를 쳤을 수 있습니까? 의견에 당신의 말을하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