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다음 Audi Q7의 새로운 Audi Q7 Spied

작업은 대륙에서 스파이 사진 작가가 테스트하는 두 가지 위장 된 변형이 있습니다.
한 쉐이크 다운은 남부 유럽에서 상당히 전통적인 고도도가 운영되는 것처럼 보였지만, 암시적인 전기 안전 배지가 완성 된 플러그인 하이브리드 모델처럼 보이는 것도 햄버러를 랩핑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 이미지는 우리가 지금까지 우리가 지금까지 3.0 리터 및 4.2 리터 TDI, 3.0 리터 및 4.0 리터 터보 휘발유와 함께 Q7 라인업에 전자 트론 파워 트레인을 추가 할 계획이라는 가장 좋은 표시입니다. 그리고 아마도 새로운 엔트리 레벨 4 기통 디젤 일 것입니다. 각 엔진 설정에는 4 륜 구동과 8 단 자동차 기어 박스가 제공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새로운 MLB 기반의 토대는 강철과 알루미늄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350kg 지역의 무게 감소를 설명하고 폭이 약간 증가하는 것을 논의해야합니다. 다음 포르쉐 카이엔과 다가오는 벤틀리 SUV 도이 플랫폼의 버전을 사용할 것입니다.
보시다시피, 시각적 변화는 여전히 랩 아래에 있지만 아우디의기만적인 위장조차도 훨씬 더 컴팩트 한 프론트 엔드를 숨길 수 없으며 좁은 전조등, 사다리꼴 그릴 및 수정 된 흡입구로 완성됩니다. 뒷면에 똑같은 넓은 테일 게이트가 있지만, 이제는 덜 뚜렷한 후면 범퍼로 흐르면서 전체적으로 더 부드럽게 보입니다.
Audi는이 단계에서 많은 것을 포기하지는 않지만 Q7은 내년 중반을 향해 완전히 공개 될 예정이며 가격은 약 45,000 파운드에서 시작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