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 중심의 Reds EV Exposed

Ex-BMW 스타일의 Chief Chris Bangle은 로스 앤젤레스 모터쇼에서 기발한 유형의 전기 자동차를 공개했습니다. 거처.
스트레스가 많은 웹 트래픽 잼 조건에서 주택 분위기가 시작되는 운전자에게 맞게 레드 (혁신적인 전기 드림 스페이스)라고 불립니다. 차량이 주차 될 때 4 명의 성인을 이동할 수 있으며, 한 번 더 지역이 주차 될 수 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전기 자동차 판매
가정의 느낌을 달성하기 위해 구매하면 운전석은 180도 회전 할 수 있습니다. 운전자의 팔걸이가 접 히고 스티어링 휠도 포장 할 수 있습니다. 중지되면 Reds EV를 통합 된 감소 다운 테이블과 프레젠테이션에 활용할 수있는 17 인치 화면으로 작업 영역으로 구성 할 수 있습니다. 테일 게이트는 벤치로 두 배가되며 높은 지붕은 헤드 룸이 많이 있는지 확인합니다.
10

2009 년에 BMW를 떠나지 만 Bangle의 가장 최신 스타일은 독일 회사 자체 i3 EV와 구체적인 유사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소형 레드 EV의 상자 모양뿐만 아니라 전면 코와 박스형 모양은 비슷한 모양을 제공하지만 둥근 윈드 스크린과 같은 편광 기능 및 키가 큰 지붕 라인은 전체적으로 매우 다른 스타일을 제공합니다.
본체는 알루미늄으로 만들어졌으며 카테고리에서 가장 큰 태양 전지 패널 지붕을 채택합니다. 후면 구동 모터를 사용하고 팔찌에 따르면 75mph에 도달 할 수 있습니다. 이는 중국 고속도로의 최대 속도입니다.
China Hi-Tech Group Company (CHTC)의 Bangle이 향한 팀은 중국 Megacity 시장을 염두에두고 눈에 띄는 도시 차량을 설립했습니다. CHTC는 Reds EV를 마케팅하기 위해 비즈니스 레드 스페이스를 제작했습니다.
RedSpace는 생산 계획의 마무리 외에도 뱅글의 가장 현재 발전의 발전뿐만 아니라 테스트에 대한 책임이 있습니다. 모든 것이 계획을 세우면 10 년이 끝나기 전에 중국에서 판매되는 버전이 보일 수 있습니다.
Reds EV에서 이동할 수 있다는 개념이 마음에 드십니까? 아래의 의견에서 이해합시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