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디젤 계획을 위해 하이브리드 차량을 긁어내는’계획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새 차의 청정 자격 증명에 관한 경우 간단합니다. Part-Electrics (하이브리드)에 의해 준수 된 순수한 전기 규칙은 순수한 가솔린 모델이 제공되며, 디젤은 위험하게 더럽게 여겨지면서 스택의 바닥에 뿌리를 뿌렸습니다. 그것은 우리가 먹이를 얻은 선보다 훨씬 적은 일입니다. 그러나 사실입니까?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아마. 내가 존경 받고 깨끗한 공기에 집착하는 자동차 추적과 테스트 조직에서 방금 본 충격적인 수치 세트가 그럴 가능성이 높지 않을 것입니다. 내가 알 수있는 한, 친환경 NCAP는 진정으로 기술적 인 내용을 이해하고 있으며 그 방법이 공정한 방법을 벗어나는 것처럼 보입니다. 그것은 자동차 생산자와 거리가 멀고 의심하지 않는 임대 회사에서 필요한 테스트 차량을 조용히 고용하고, 자동차를 영국의 독립 실험실로 휘두르기 전에, 힘든 법 의학적 검사를 위해 7 개 국가의 다른 국가로 옮깁니다.

깨끗한 공기 구역 : 옥스포드 제즈 조종사가 라이브로 진행됩니다

우리가 호흡하는 공기를 향상시키기위한 조직의 십자군의 일부에는 깨끗한 공기 지수 (CAI)가 포함됩니다. CAI (Clean Air Index)는 “각 오염 물질의 점수를 기준으로”, 더 넓은 일반 등급으로 공급됩니다. 그럴 수 있지. 따라서 2021 년 지수에 대해 평가 된 차량의 선택 중에서, 제가 아닌 예측은 순수한 전기 전기가 먼저 집에서, 하이브리드 두 번째, 휘발유 차량 3 위, 디젤은 마지막으로 휘젓는 것입니다. 분명한. 단 하나의 걸림돌 – 나는 끔찍하게 틀렸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