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랜드 로버는 고등 법원 판결 수비수 이름을 보호하기위한 고등 법원 판결

고등 법원은 재규어 랜드 로버와 캐나다의 거친 오프로드 및 스노우 카를 제작하기위한 동의 법령을 발표했습니다. (BRP).
이 사건은 수비수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BRP는“재미 있고 레크리에이션 오프로드 자”로 판매 된 회사의 자동차 중 하나가 전설적인 랜드 로버의 이름을 얻은 후 저작권 침해에서 발견되었습니다.
• Reborn Ineos Defender : 모든 세부 사항
판결은 BRP가 수비수 이름에 대한 EU 상표에 대한 계획을 포기하고 EU에서 판매하는 모든 제품에서 배지를 제거해야하며 재규어 랜드 로버에게 손해 배상 및 법적 비용으로 소량을 지불 할 것임을 의미합니다.
BRP의 전 피어는 거친 오프로드 기능에도 불구하고 랜드 로버의 원본을 모방 한 것은 아닙니다. 그것은 넓은 개방형화물 구역과 가벼운 디자인으로 골프 캐디의 스타일을 사용하여 여러 목적으로 쉽게 수정할 수 있습니다.
판결과 관련하여 Jaguar Land Rover 법률 책임자 인 Keith Benjamin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 회사의 성공은 별개의 설계 및 엔지니어링 속성을 기반으로하며, 전 세계의 브랜드를 강력하게 보호하려고합니다.”
이 판결을 실제로 필수적으로 만드는 것은 랜드 로버를 대신하여 중단 된 수비수를 부활시키려는 의도를 가지고 있었던 Ineos와 같은 회사의 선례입니다.
더 최근에 Ineos는 Car Express에게 대신 오프로드 자동차를 처음부터 만들 수 있다고 말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판결은 오래된 랜드 로버 주 정부에 새로운 생명을주는 아이디어로 놀리는 모든 사람의 활을 가로 지르는 주요 장면입니다. 랜드 로버는 2018 년에 완전히 새로운 버전이 등장 할 것으로 예상되는 수비수의 유산을 특히 보호하고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랜드 로버 디스커버리에 대해 우리가 알고있는 모든 것을 여기에서 읽으십시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