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메르세데스는 2016 년까지 무선 충전

어수선 충전 케이블이 곧 2 년 안에 메르세데스가 제공하는 획기적인 무선 충전 시스템 덕분에 과거의 일이 될 것입니다. 우리는 새로운 Mercedes S500 플러그인 하이브리드를 활용하여 혁신의 프레젠테이션을 제공 받았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 시스템은 메인에 연결하는 수수료 패드와 차고 또는 주차 공간의 바닥에 위치하고 엔진 베이의 밑면에 연결된 차량 패드로 구성됩니다. 전기는 유도라는 프로세스를 사용하여 양도되며 수수료 케이블을 사용하는 것만 큼 효과적이며 플러그인 S 클래스를 2 시간 동안 0에서 100 %로 토핑합니다.
수수료를 시작하는 것은 더 간단 할 수 없습니다. 패드는 당신이 다가오는 것을 감지 할 때 비추는 반면 중앙 스크린은 두 개의 노란색 선을 화면으로 차량을 완벽하게 정렬합니다. 패드 위로 운전하면 하나의 그래픽 시퀀스가 ​​하나 더 그래픽이 서로 위에 두 개의 유도 패드를 찾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그래픽이 생태 친화적으로 회전 할 때 충전 프로세스가 자동으로 시작됩니다.
메르세데스는 혁신이 완전히 안전하다고 선언하므로 패드에 기어 다니면 고양이가 토스트되지 않을뿐만 아니라 근접한 맥박 조정기에 영향을 미치지 않아야합니다. 그래도 여전히 다루어야 할 많은 문제가 있습니다. 여행 높이가 증가한 덕분에 더 큰 SUV는 높이가 조절 할 수있는 서스펜션이 필요하고 도로를 더 잘 감소시키기 위해 높이 조정 가능한 서스펜션을 요구할뿐만 아니라 메르세데스 전기 자동차의 얼리 어답터를위한 개조 선택으로 시스템을 제공할지 여부는 아직 없습니다.
메르세데스는 BMW와의 혁신을 위해 혁신을위한 시장 기본을 시도하고 혁신을 시도하고 있으므로 앞으로 동일한 무선 패드에서 Mercedes B-Class Electric뿐만 아니라 BMW i3에 요금을 부과 할 수 있어야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