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무인 차량이 생명을 구할 것인지 이해하는 사람은 아무도 없지만 일자리를 죽일 수있는 보장’

은 직업을 잃었습니까? 시장이 당신을 고용했을 때 죽었다고 의심합니까? ‘너무 오래’재교육을 받거나 대학에가요? 음식을 테이블에 올려 놓을 무언가를 결정 했습니까? 당신은 혼자가 아닙니다. 수백만 명이 비슷한 보트에 있습니다. 그러나 항공사 조종사에서 비행이없는 항공사 조종사, 어떤 행사가없는 환대 근로자에 ​​이르기까지 일자리를 잃은 많은 사람들은 도로 ​​전학 산업에서 대체 고용을 신속하게 발견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작업은 매력적이거나 극도로 지불되지는 않지만 어려운 일입니다. 소포, 식료품, 처방전 및 테이크 아웃 식사를 제공하는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고맙게도, 운전자와 거주자 간의 대면 상호 작용을 포함한 선적 작업의 수는 매일 증가합니다. 일반 고용 수준과 잠재 고객이 비참한 경우 매번 배송 업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남자뿐만 아니라 여자, 젊고, 오래, 잘 교육받지 못한 여성을위한 가장 포괄적 인 부문 중 하나입니다. 필요한 자격은 대부분의 성인이 이미 가지고있는 것, 즉 운전 면허, 직장 원칙 및 친절한 성격입니다.

무인 자동차 : 자율 주 차량 혁명에 대해 이해해야 할 요구 사항

그러면 일부 기업가들이 선적 차량을 타고 운전자없이 미래에 대한 계획을 세우고 있다는 비극은 얼마나 비극입니다. 그들의 목표? 이 생계에 대한 이들 소금 근로자를 강탈하는 한편, 마찬가지로 그러한 사람들이 소득세와 국민 보험 적용 기부금으로 지불하는 수십억의 명시를 강탈하는 것입니다. 정확히 얼마나 멍청한가요?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