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보 판매는 2022 년에 전기 자동차 10 %가 될 것입니다

볼보는 2022 년에 판매하는 자동차 중 10 개 중 1 개가 순수한 전기 일 것으로 예상되며, 마지막 분기에 판매 한 제로 감독 자동차의 비율은 거의 두 배로 증가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작년.
스웨덴 브랜드의 재무 결과에 따르면, 수익 기록 연도 가운데 2021 년 4 분기에 볼보 판매의 34 %가 ​​청구 가능한 자동차였으며 6 %는 연소 엔진이없는 자동차였습니다.

새로운 2022 Volvo XC90 교체를 Embla라고 할 수 있습니다

프레젠테이션에서 연설하면서 볼보의 최고 재무 책임자 인 Bjorn Annwall은 2022 년 목표 중 하나는 회사 판매에서 EV의 비율을 가속화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반도체 위기의 점진적인 완화는이를 도울 것입니다. Volvo의 중국 타이즈 제수에서 생산 현장을 완전히 인수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Annwall은 Volvo는 현재 판매의 6 %가 청구 가능한 차량의 2019 년을 고려하여 진행된 진전과 일치해야한다고 말했다. Annwall은“이제 초점이 전기 자동차로 전환됩니다. “우리는 BEV에 대해 청구 가능한 동일한 여정을 6 %에서 약 34 %로 수행해야합니다.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나 우리는이를 가능하게 할 준비가되어 있습니다.”
Volvo의 나가는 CEO 인 Hakan Samuelsson은 여전히 ​​EV 판매의 가장 중요한 비율에도 불구하고 2030 년까지“트랙에있다”고 말했다. “우리는 우리가 만든 모든 BEV를 판매했습니다.”라고 그는 말했습니다. “이 방법은 충전 네트워크에 여전히 문제가 있기 때문에 항상 PHEV를 먼저 제공하는 것이 었습니다. 우리는 매우 높은 비율의 충전 가능, 이제 전기로 태어난 새로운 40 시리즈 자동차를 보유하고 있으며, 전기로 태어날 새로운 플래그십이 다가오고 있으며 크기가 훨씬 더 큰 ’20 ‘;; 그것은 우리의 책에 큰 기여를 할 것입니다. 우리는 궤도에 있습니다.”
Samuelsson은 Samuelsson에 따르면, 현재 XC90의 후임자 인 새로운 플래그십은 다른 바디 스타일을 가진 추가 대형 모델이 뒤따를 것이라고 밝혔다.
“우리는 올해 모든 사람들에게 새로운 주력을 보여줄 것”이라고 그는 말했다. “바디 스타일은 순수한 전기 자동차에 대해 훨씬 더 간소화 될 것이지만, 사람들은 여전히 ​​더 높은 차량과 함께 제공되는 계단식의 편의성을 좋아합니다. 그래서 그것은 먼저 올 것이지만, 대형 차량 플랫폼에는 더 많은 변형이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Volvo C40 재충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