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블로그 : 블록에서 새로운 젊은이들을 만족시키기

나는 모터 쇼를 좋아한다. 예, 나는 모터쇼 ‘글로우 (Glow)'(어떤 유형의 컨벤션 센터가 작동하는 에어컨을 가지고 있습니까?)를 가지고있는 홀을 로밍 할 것입니다. 한 달의 자동차는 Auto 공개가 생겨납니다. 뿐만 아니라 일부.
그러나 요즘 내 모터 쇼는 당신이 보는 것만 큼 당신이 보는 사람에 관한 것입니다. 파리에서뿐만 아니라 몇 가지 초보자를 만족시킬 수있었습니다. 모터 링 경영진의 메리가 열광이 본격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가장 큰 눈은 새로운 벤틀리 관리자 인 Wolfgang Schreiber 박사였습니다. 그는 세계 미디어 앞에서 퍼레이드를하기 전에 크루의 인원 캔틴에 갈 가능성이 거의 없었습니다. 영국 브랜드에 자신의 견고한 우표를 넣은 특징적인 Wolfgang Dureheimer의 발자취를 준수하는 것은 힘든 공연입니다.
Schreiber는 노련한 정치인과 같은 판매 수에 대한 우려를 피했습니다. 그가 엔지니어임을 상기시켜주는 녀석에게는 가난하지 않았습니다. 저의 가정은 그가 벤틀리 SUV 직무를 수행하는 것을 포함하여 결정적인 계획을 제공하기 위해 위치에 있다고 가정합니다.
디자이너 인 Dirk van Braeckel이 전직 람보르기니 (Lamborghini)와 좌석 디자이너 루 (Luc Donckerwolke)로 대체 된 이래로 Exp 9 F에 대해 많은 언급이있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