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징적 인 리스터 knobbly는 10 개의 연속 디자인

전통적인 영국 스포츠 차량 제조업체 인 Lister를 노출 시켰습니다. Lister는 2018 년 6 월에 구매자가 손에 닿을 전설적인 재규어 전원의 ‘Knobbly’레이싱 자동차의 10 가지 연속 버전을 생산할 계획을 노출 시켰습니다.
역사적인 천막은 이전의 Knobbly의 연속 버전을 생산했지만,이 신선한 런은 다소 다릅니다. 각 자동차는 경주 용 자동차의 헌신적 인 도로 버전으로 60 년 전에 온 트랙 데뷔를했습니다. Lister CEO 인 Lawrence Whittaker에 따르면, 새로운 Knobly는“훨씬 더 미래의 도로 가고있는 리스터 모델을위한 방법을 포장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연속 디자인은 가계도를 가진 생산자에게 눈에 띄는 일자리가되었습니다. 특히, 재규어는 ‘다시 태어난’모델로 소수의 이벤트를 제 시간에 뒤로 물러났습니다. Reborn E-Types와 ‘New Original’XKSS D 형은 지난 몇 년 동안 Jaguar Classic의 주력 작업으로, 형제 브랜드 Land Rover가 시리즈 1의 재건 버전으로 행동을 시작했습니다. 랜드 로버 및 1 세대 버라이어티 로버.
6

리스터는 ‘새로운’손잡이가 현대 기계에 의해 뒷받침되는 전통적인 신체 일뿐 만 아니라 1950 년대 자동차의 성격에 충실한 반면, 차량을 완전히 도로로 만들기 위해서는 일부 수정이 필요하다고 강조합니다. 예를 들어, 접을 수있는 스티어링 컬럼, 롤 후프 및 표지판 및 후면 안개 램프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객실에는 푸시 버튼 스위치가있는 가죽 대시 보드와 다양한주의 조명이 있습니다.
1950 년대 경마장 스타일 중 일부는 도로에도 적합하도록 개발되었습니다. 휠에는 보행자 안전을위한 휠 스피너 허브 캡이 포함되어 있지 않으며, 후면 뷰 미러와 연료 필러 캡이 차체와 함께 붉어 지도록 가라 앉았습니다.
이번 9 월에 차량의 전체 생산이 시작되면 케임브리지의 George Lister Engineering에서 원래 Chassis Jigs를 사용하여 개발 될 예정이며, 3 개의 원래 Knobbly 엔지니어가 건설을 감독하기 위해 가져 왔습니다. 알루미늄 바디 패널은 손으로 이길 수 있으며 완료하는 데 약 500 시간이 걸리며, 330bhp, 3.8 리터 6 기통 엔진은 최근에 제작 된 부품을 사용하여 원래 재규어 엔진 블록과 함께 1950 년대 사양으로 개발됩니다.

도로가 진행되는 Knobbly는 787kg을 평가하고 3.8 리터 엔진의 330bhp는 4 단 핸드북 기어 박스를 통해 뒷바퀴로 전송됩니다. 0-62mph는 선언 된 4.3 초가 걸리고 리스터는 최고 속도 181mph를 선언합니다.
3.8 리터의 New Knobbly는 고객을 295,000 파운드를 되돌릴 것이며, 4.2 리터 재규어 엔진을 사용하는 저렴한 버전의 가격은 225,000 파운드입니다.
새로운 Lister Knobbly 모델에 대해 감격하십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이해해 보겠습니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