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정부 디젤 세금은 법적 도전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수백만 명의 운전자가 디젤 자동차를 구매하도록 적극적으로 인센티브를 제공하는 장관 조치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나중에 그렇게하면서도 불법적이 될 수 있으며 정부가 주요 법적 도전에 개방 할 수 있습니다. 변호사들은 경고했다.
디젤 게이트 배출 스캔들에 대한 폭스 바겐 그룹에 대한 현재 영국 집단 소송을 주도하는 법률 회사 인 하 쿠스 싱클레어 (Harcus Sinclair)는 정부는 소비자들이 오해를받은 방식에 대해“대답 할 사례”를하고 디젤 자동차 구매에 대해 처벌을 받았다고 말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영국은 2040 년까지 휘발유와 디젤 금지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법률 회사 인 Harcus Sinclair의 파트너 인 Damon Parker는 Car Expres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증거에 근거하여 정부는 대답 할 사건이 있습니다.
“디젤 소유자가 재정적 처벌을 통해 자동차와 헤어 지도록 강요하는 전략은 불공평하게 편견적 일뿐 만 아니라 불법적이며 도전 할 수 있습니다.”
계시는 가을 예산으로 새로운 디젤 자동차 세금 인상이 발표 된 지 며칠이 지났습니다. 런던과 같은 도시는 디젤 드라이버를 클램핑하고 있으며, 최근에는 오래된 차량에 적용되는 10 파운드의 T- 충전을 도입했습니다. 런던의 Islington Council도 2018 년 디젤 소유자에게 2 파운드의 높은 주차 수수료를 소개 할 예정입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