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2020 Audi A3 Saloon은 BMW 2 시리즈 Gran Coupe

를 처리하기 위해 나타났습니다. Audi는 새로운 A3 Saloon의 소개와 함께 새로운 A3 라인업을 확대했습니다. 이 회사는 회사의 저명한 가정용 해치백과 최고 폭스 바겐 골프 라이벌을 기반으로 한 소형 술집 차량이며, 새로운 BMW 2 시리즈 Gran Coupe뿐만 아니라 최신 메르세데스 A 급 술집을 처리하는 것뿐만 아니라 여기에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A3의 술집 버전은 이전 세대 MK3 A3 모델의 수명 동안 도입되어 5 도어 해치백 모델, 술집 및 A3 카브리올레의 막대한 라인업을 개발했습니다. 이번에는 라운드 주변에서 Audi는 소규모 A3 가족을 계획하고 있습니다. 3 도어 해치백과 컨버터블 버전은 나타나지 않지만,이 술집을 기반으로 한 새로운 패스트 백은 메르세데스 CLA와 경쟁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핫 RS 3 버전의 스포츠 백 및 술집이 예상됩니다.

새로운 Audi A3 2020 검토

Volkswagen Group의 MEB 플랫폼을 사용하여 New A3 Saloon은 Audi의 최신 48 볼트 중간 하이브리드 드라이브 기술과 함께 제공되며 최신 드라이버 지원, 연결 및 최신 A3 스포츠백에 소개 된 인포테인먼트 기능은이 새로운 술집 바디 버전에 있습니다. .
길이는 40mm, 전체적으로 4,500mm로 자라며 각각 20mm뿐만 아니라 키가 크고 더 크게 더 넓습니다. 그러나 휠베이스는 그대로 유지되므로 Audi는 Smidgen이 더 많은 헤드 룸과 어깨 방이 있다고 선언하지만 Legroom은 변경되지 않아야합니다. 부팅 크기는 뒷좌석이 위치에있는 425 리터로 고정되며, 이는 A3 Sportback의 380 LITRE보다 다소 다른 모양입니다.
12

A3 술집의 프론트 엔드는 A3 Sportback에서 깨끗하게 들어 올리며, 새로운 자동차의 더 큰 팔각형, 벌집 패턴 그릴과 화살표 모양의 헤드 라이트와 함께 레인지 토핑 버전의 매트릭스 LED 혁신과 함께 제공됩니다. 차량은 해치백의 독특한 컷을 유지하고 측면을 플레어 아래로 내릴 수 있지만, 문 바닥을 따라 스트리밍되는 바디 라인은 더 긴 몸을 강조하기 위해 크게 쓸어 버리지 않습니다. 뒷면 주위에는 새로운 A3의 시그니처 미등과 부트 틀리드가 작은 립 스포일러가있는 퍼트, 술집 후부로 다시 포장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