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DS E-Tense Performance 프로토 타입은 브랜드의 미래

를 보여줍니다. DS 브랜드는 2015 년을 고려할 때 Formula E Racing의 일부 였으며이 새로운 컨셉트 자동차 인 DS E-Tense Performance 프로토 타입은 아마도 최고의 승객 자동차 매니페스트 일 것입니다. 브랜드의 제로 배출 경주 기술 중.
e- 테스 성능은 전기 쿠페로, 전기 경주 시리즈에서 들어온 파워 트레인으로 전적으로 제작 된 신체를 사용합니다. 이중 전기 모터 설정으로 구성되어 4 개의 바퀴 모두에 드라이브를 공급합니다. 최대 전력은 804bhp이며 시스템의 최대 토크 출력은 거대한 8,000nm입니다.

DS 3 Crossback E-Tense는 2022 년에 13 마일의 범위를 달성합니다.

투기 성능 수치는 확인되지 않았지만,이 개념이 약 2.8 초 안에 0-62mph로 2 세대 공식 E 자동차와 비슷한 숫자를 달성 할 것이라고 생각하기는 어렵지 않습니다. Formula E Champions Jean Eric Vergne과 Antonio Felix Da Costa가 운영되는 프로토 타입이 될 때 속도를 쌓을 것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그러나 모터 기술을위한 쇼케이스 일뿐 만 아니라 E-Tense 성능은 향후 배터리 및 재생 개념을 보여줍니다. 탄소 알루미늄 복합 하우징의 ‘소형’배터리는 자동차 중심을 지나서 낮은 위치에 있으며 ‘혁신적인’배터리 화학과 새로운 열 관리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12

이 브랜드는이 배터리 시스템이 미래의 생산 차량으로 빠질 수있는 미래의 기술이라고 말합니다. 2024 년부터 DS가 출시 될 모든 자동차는 완전히 전기가 될 것입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