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Vauxhall Combo-e Electric van은 영국 회사 라인업에서 가장 작은 전기 밴 인 모든 전기 Vauxhall Combo-E에 대해 £ 25,238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VAT를 제외하고 정부의 플러그인 VAN GRANT를 포함하여 25,238 파운드의 가격으로 지금 구입할 수 있습니다. 배송은 연말까지 시작됩니다.
Vauxhall은 이제 모든 밴의 전기 버전을 보유하고 있으며, 수상 경력에 빛나는 Vivaro-E 중간 크기의 밴은 이제 큰 Movano-E 와이 작은 콤보에 합류했습니다. 콤보 -E는 기존의 긴 패널 밴 바디 스타일로 제공되는 반면, 후자는 접이식 후면 벤치와 슬라이딩 벌크 헤드가있는 5 석 크루 밴으로도 사용됩니다.

새로운 2021 Vauxhall Combo-e Life Electric MPV £ 31,610 가격표 얻기

스킨 아래에서, 콤보 -E는 Vivaro-E와 동일한 드라이브 시스템을 사용하여 PSA가 Stellantis 그룹에 합병하기 전에 PSA가 개발 한 EMP2-VAN 플랫폼의 적응 된 버전 내에 장착합니다. 여기에는 Vauxhall Corsa-E와 기타 다양한 푸조 및 시트로엔 모델에서 친숙한 50kWh 배터리와 134bhp 전기 모터가 장착되어 있습니다. Combo-e van 에서이 설정은 WLTP 테스트주기에서 171 마일의 범위를 사용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배터리는화물 바닥 아래에 장착되므로 종래의 긴 밴에서 각각 최대 3.8 또는 4.4 입방 미터의 공간이있는화물 볼륨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최대 페이로드는 800kg이며, 콤보의 일부 디젤 변형이 사용하는 1 톤의 페이로드와 비교할 때이 최대 배터리를 제한합니다.
7.4kW 온보드 충전기가있어 콤보 -E를 7 시간 30 분 안에 재충전 할 수있는 반면, 옵션 11kW 온보드 시스템은 그 시간을 5 시간으로 줄입니다. 100kW DC 빠른 충전기는 30 분 만에 배터리를 80 % 용량으로 보충 할 수 있습니다.
전원, 정상 및 에코 모드는 밴의 충전을 최대한 활용하는 반면, 다른 기술에는 블루투스, 후방 차량 주차 센서 및 전체 스틸 벌크 헤드가있는 8 인치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이 포함됩니다. 더 높은 사양 스포츠 모델은 통과로드 벌크 헤드 및 바디 컬러 범퍼가있는 FlexCargo 트윈 접힘 조수석을 추가합니다. 사용 가능한 다른 옵션으로는 180도 후방 카메라, 교통 부호 인식, 전진 충돌 경보 및 자동 비상 제동 및 오버로드 표시기가 포함되며, 이는 밴이 최대 페이로드 용량을 초과했을 때 운전자에게 경고합니다.

25,238 파운드의 쳐다 보는 가격은 기존의 콤보 밴을위한 것이며, 긴 밴은 £ 26,438에서 시작하고 승무원 밴은 £ 28,218에서 나옵니다.
지금 판매중인 최고의 전기 밴을 확인하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