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순수한 전기 도요타는 실제 경쟁자가 될 것입니다”

도요타가 자동차 목련이었던 시간이 너무 오래 걸렸습니다. 그러나 이번 주 잡지의 뉴스 페이지는 브랜드 기술과 재산의 패러다임 전환의 증거입니다. Toyota는 적절하게 롤에 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실제로 지난 주 영국 미디어에 대해 Toyota의 유럽 최고 책임자 인 Matt Harrison이 자세히 설명한 것처럼, 그의 딜러는 현재 4 개월 이상 연장되는 구매 은행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해리슨은 2022 년 유럽에서 130 만 대의 자동차를 판매 할 것으로 예상하며, 이는 단 1 년 만에 거의 1/4 백만 건의 자동차가 기록 된 기록이 증가 할 것으로 예상했다.

Toyota는 유럽 별 하이브리드 및 전기 자동차 플랫폼을 시작합니다

왜 이런 일이 일어 났습니까? 우리는 몇 년 전에 Akio Toyoda 보스가 도입 한 정신을 할인해서는 안됩니다. Toyota는 다시는 둔한 자동차를 만들지 않아야합니다. 기업 문화를 통해 피를 흘리는 데 시간이 걸렸지 만 이제 Toyota는 Gr Yaris Hot Hatch와 GR 86 쿠페를 책에 보유하고 있습니다.
그러나이 범위의 다른 쪽 끝에서는 회사의 경영진과 엔지니어들 사이에서 Toyota가 그 어느 때보 다 훨씬 더 흥미로운 자동차를 만들고 있지만 시장도 그들을 향해 나아 갔다고 느꼈습니다.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에 대한 초기 투자와 그에 대한 큰 경험은 이제 회사가 작은 야리스 크로스 (Yaris Cross)와 같은 자동차와 이번 주에 대형 가족 인 코롤라 크로스 (Corolla Cross)와 같은 자동차를 출시함에 따라 필수 불가결 한 것을 증명하고 있습니다.
현재 전기 파워 트레인과 함께 SUV.
다음은 순수한 전기 자동차가 될 것이며, Toyota가 BZ4X가 클래스에서 가장 큰 WLTP 범위를 가질 수 없다는 것을 자유롭게 인정하는 것은 흥미 롭습니다. 공식 숫자에서 훨씬 더 가상의 마일보다 고객에게 훨씬 더 유익합니다. 스테이크는 높지만 지난 몇 년간의 증거를 바탕으로 순수한 전기 도요타는 강력한 경쟁자가 될 것입니다.
Toyota의 첫 번째 맞춤형 전기 자동차 – BZ4X …의 현재를 확인하십시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