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영국뿐만 아니라 미시간뿐만 아니라 무인 자동차와 트럭

에서 함께 일하면서 영국과 미국은 미시간을 지정하고 미국의 집으로가는 집으로의 집으로, 트럭 제작, 디트로이트는 자율 발전을 위해 함께 일할 것입니다. 차량.
이 소식은 미시간 주지사 인 릭 스나이더 (Rick Snyder)와 영국 서비스 사제 리차드 해링턴 (Richard Harrington)이 새로운 정책으로 밀접한 작업 연결을 약속 한 자율 주지사와 트럭이 등장하는 데 도움이되는 양해 각서에 서명 한 후에 나온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자율 자동차 및 트럭 소유자는 산만 금지를 처리 ​​할 수 ​​있습니다.
스나이더 주지사는 Politico 웹 사이트에 계약이“큰 기회를 제공했다”고 말했다. ‘
스나이더는 미시간과 함께 일하면서 영국은“테스트 시설, 프로토콜, 경험을 발견 할 수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미시간은 미국 자동차 시장의 발상지 인 디트로이트의 하원이며 미국의 ‘빅 3’자동차 및 트럭 제조업체 (포드, 제너럴 모터 및 크라이슬러)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최근 몇 년 동안 재산의 침체가 침체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스나이더는 최근 디트로이트에 자율 주행 자동차와 트럭을위한 500 에이커 규모의 테스트 시설을 설명했으며,“미국 자동차 시장 R & D의 70 %는 연구 및 개발뿐만 아니라 ] 미시간에서 발생합니다.”
스나이더 주지사는 그의 견해로는“자동차 산업에 훨씬 더 많은 혁신적인 시간”이 아니었다.
영국의 경우 Chris Grayling 장관은 작년 말에 자율 주행 차와 트럭이 2021 년까지 도로에있을 것이라고 밝혔으며, 정부는 최근에 법안을 운전해야할지 여부에 대한 3 년간의 조사를 확인했습니다. 자율 주행 차를 위해 변경되었습니다.
정부는 영국이 워릭 대학교와 같은 학업 장소, 재규어 랜드 로버 (Jaguar Land Rover)와 같은 자동차 및 트럭 마커뿐만 아니라 자율 주행 차량과 같은 자동차 및 트럭 마커와 함께 자율 주행 차량의 최전선에서는 것을 의미합니다. . 반면에 자동 자동차와 전기 자동차 법안은 자율 주행 자동차를위한 방법을 포장하는 데 필요한 규정을 제공 할 전기 자동차 법안이 의회와의 방법을 만들고 있습니다.
다음은 무인 자동차에 대해 이해하기 위해 요구 사항에 대한 가이드입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