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영국에서 운전하기위한 가장 유해한 날

영국에서 가장 유해한 날은 1 월 18 일이며, 운전자는 33 %가 연중 다른 유형의 날보다 사고를 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보험 적용 범위 회사 제독의 데이터에 따르면 통계적으로 가장 안전한 날 (12 월 25 일)와 비교할 때 1 월 18 일에 275 %가 사고를 당할 가능성이 훨씬 높습니다.

영국의 많은 유해한 도로가 밝혀졌습니다

운전에 대한 두 번째로 유해한 해당 당일은 12 월 5 일이며 11 월 30 일과 12 월 20 일로 준수합니다. 의심 할 여지없이, 상위 10 위 목록의 나머지 부분은 겨울에는 순전히 눈, 안개, 얼음 및 폭우가 운전자에게 추가적인 어려움을 나타냅니다.
RankDate
1 월 118 일
12 월 25 일
11 월 330 일
12 월 420 일
12 월 54 일
1 월 616 일
12 월 71 일
12 월 812 일
12 월 914 일
1029 년 11 월

겨울 동안 사고를 막기 위해 구매하면서, 제독은 운전사들에게 도로에서 나가기 전에 자동차와 트럭에 필요한 수표를 가져 오라고 조언합니다. 운전자는 마찬가지로 모든 유형의 여행 업데이트에 대한 경로를 검사하고 기상 조건 예측을 주시해야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운전자는 겨울철 날씨로 인한 향상된 정지 거리에 대항하기 위해 속도를 줄일 수 있으며, 하루 종일 담근 헤드 라이트를 사용하면 다른 도로 개인, 특히 불리한 조건에서 자동차가 훨씬 더 많이 보입니다. 도로의 모든 유형의 물은 외모보다 훨씬 깊을 수 있기 때문에 홍수 지역을 통과 할 때 마찬가지로 운전자는 조심해야합니다.
제독의 선언 책임자 인로나 코넬리 (Lorna Connelly)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겨울철에 일반적으로 발견되는 도로 조건뿐만 아니라 기상 조건 변경은 운전자가 탐색 할뿐만 아니라 시도하는 것뿐만 아니라 가장 어려운 상황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확실히 우리가 이시기에 도로에서 위치하는 사고의 수에 확실히 참여합니다.
“눈, 얼음, 강한 바람, 홍수, 서리, 안개 및 폭우는 1 월에 전형적입니다. 날씨가 좋지 않은 도로 조건은 노출을 제한하고 도로 표면을 미끄러 뜨릴 수있는 나쁜 도로 조건을 생성하므로 모든 운전자가 겨울철에 여행 할 준비가되어야합니다.”
여기에서 판매중인 가장 안전한 자동차와 트럭을 확인하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