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영국 경찰은 영국의 무보험 운전사

경찰에서 압수 된 자동차에 160 만 파운드를 벌고 웨일즈는 보험이없는 운전자로부터 압수 된 자동차를 판매하고 스크래핑하여 올해 6 개월 동안 160 만 파운드 이상을 벌어 들였다고 새로운 인물은 밝혔다.
보험 회사의 Churchill Automobile Insurance의 연구에 따르면 2016 년 상반기에 43 명의 경찰이 압수 한 22,594 대의 자동차 중 2,866 명이 140 만 파운드에 팔렸고 6,827 명이 스크랩 마당으로 가져갔습니다. 더 많은 £ 279,253. 모든 자금은 경찰에게 직접 돌아갑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자동차 보험 : 저비용 거래를 얻는 방법
보험없이 잡힌 운전자는 6 파운드의 페널티 포인트와 함께 300 파운드의 벌금에 직면했습니다. 사건이 법정으로 진행되면 벌금은 무한한 금액으로 증가 할 수 있으며 운전사는 실격에 직면 할 수 있습니다. 경찰은 또한 압수 된 차량을 압류하고 파괴 할 힘이 있습니다.
이 연구에 따르면 런던의 메트로폴리탄 경찰은 가장 중요한 소득자로 밝혀졌습니다. 그것은 압수 된 자동차를 판매하여 £ 788,022를 모금했으며 스크랩 야드로 가져 가면서 더 많은 £ 108,779를 모금했습니다. Met Police는 올해까지 6,827 대의 차량을 압수했습니다.
처칠은 그레이터 런던에서 운전하는 모든 자동차의 5.5 %가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것으로 추정합니다. 이는 영국과 웨일즈에서 가장 높은 점유율입니다. 보험사에 따르면,이 지역의 운전자는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운전자와의 사고에 연루 될 확률이 18 명 중 1 명입니다.
• 2016 년을 보장하기위한 가장 저렴한 자동차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운전실에서 두 번째로 많은 압수 된 자동차 수는 그레이터 맨체스터에 있습니다. 맨체스터의 경찰은 불법 운전자로부터 3,488 대의 자동차를 압수했습니다.
당국에 의해 자동차를 압수 한 운전자는 보험없이 운전하는 운전자는 14 일 동안 차량을 되찾아야합니다. 차량을 되찾기 위해 소유자는 소유권, 신원, 보험 증명을 보여주고 일반적으로 차량 기반 요금을 지불해야합니다.
처칠 보험의 자동차 보험 책임자 인 스티브 바렛 (Steve Barret)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매일 법을 준수하는 운전자는 자동차 보험료를 지불하고 있지만 심각한 진실은 또한 운전을 선택하는 도로에서 백만 명의 운전자에게 비용을 지불해야한다는 것입니다. 보험.”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우리는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자동차에 대한 처벌에 대한 긴급한 평가가 필요하며, 실질적인 억제력이 있으며, 무책임한 운전자를 도로에서 벗어날 수있는 문장을 소개합니다.”

무보험 운전자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에 알려주세요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