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운전 비용은 현대 운전자들에게 가장 큰 관심사입니다’

실제 운전자에게 가장 큰 일상적인 문제는 내부 연소 엔진의 사형 선고 (실제로?)에 대해 많은 이야기가 아닙니다. 영국의 EV 충전 네트워크의 상태는 아니며, 많은 사람들이 향후 10 년 이상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자동차 대중의 경우, 정기적 인 정전은 많은 사람들이 휘발유와 디젤에서 Leccy로 더 많은 운전자가 결함이 있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제안하는 문제가 될 것 같지 않습니다. 택시 운전사, 화이트 밴 남성 및 트럭 운전사는 급여 셔드 자율 주행 차가 마침내 거리를 쳤을 때 필연적으로받을 것이라는 중복성이 통지에 관해서. , EH?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구매하기 가장 좋은 전기 자동차
사실, 대부분의 운전자에게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관심사는 매일 운전 비용 상승입니다. 그것은 단지 내 의견이 아닙니다. 자동차 2019 년의 방금 출판 된 RAC 보고서에 의해 확인되었습니다.‘가장 우려하는 운전자는 무엇입니까?’장에 따르면 자동차 관련 인플레이션으로 점점 더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RAC는 일반적인 용의자 (주차, 연료 및 보험)를 강조하지만 다른 중요한 영역에 대해서는 다루지 않습니다. 현재와 ​​미래의 통행료, 혼잡/배출 세, 소수의 경범죄를위한 주요 벌금, 그리고 욕심 많은 프랜차이즈 대리점에서 시간당 200 파운드의 수치스럽고 높은 워크숍 노동률과 같은 것들을 알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