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로 NCAP 충돌 테스트 로드맵을 보상하기위한 자율 기술

의 보상 자동 비상 조향 기술 및 운전자 행동 모니터링 보상에 대한 보상 유로 NCAP 안전 테스트는 새로운 조치의 중심에 있습니다. 지도’.
Euro NCAP는 올해 20 주년을 기념하며, 조직은 끊임없이 발전하는 테스트 프로토콜이 제조업체가 최고의 안전 기술에 대한 고객의 요구에 대응함에 따라 약 76,000 명의 생명을 절약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했다고 밝혔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새로운 Euro NCAP 로드맵은 2020 년에서 2025 년 동안 전략적 목표를 세웁니다. 처음으로 테스터는 임박한 사고를 중심으로 차량을 조종하기 위해 자율적 인 비상 조향 (AES) 기술의 안전 이점을 살펴볼 것입니다. 기본 하드웨어 구성 요소는 이미 셀프 파킹 기술을 갖춘 많은 자동차에 적합하며 Euro NCAP 전문가는 AES가 미래의 완전히 자율적이거나 자율 주행 자동차를 향한 중요한 단계가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AEB (Autonomous Emergency Braking)의 제공은 현재 테스트 체제에서 Euro NCAP에 의해 이미 보상을 받았지만 로드맵에는보다 유익한 ‘시나리오 기반’AEB 테스트를 개발할 계획도 포함되어있어 소비자가 어떤 시스템이 가장 잘 작동하는지 더 나은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더 넓은 범위의 조건에서.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