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음료 드라이브 쉐이크 업

유죄 판결을받은 음료와 마약 운전자는 DFT (Department for Deliver)가 생각하는 새로운 정책에 따라 법원에서 자동차와 트럭을 압수 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공개는 DFT의 도로 보안 조치 계획을 보유하고 있는데, 이는 2013 년에 도입 될 결정으로“차량의 몰수”를 상장했습니다. DFT 대변인은 새로운 힘이 특히 음료로 사용될 것이라고 우리에게 확인했습니다. 또한 당국 장교가 아닌 법원에 의해 제기 될뿐만 아니라 마약 운전 범죄뿐만 아니라.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 논문은 마찬가지로 올해 초에 공개 된 신약 제약법이 2015 년까지 영향을 미치지 않을 것이며 당국이 그 날짜까지 길가의 ‘약물 판매사’에 접근 할 수 없을 것이라고 노출시킨다.
에드먼드 킹 (Edmund King) AA 회장은 자동차 발작은 자동차 발작이 큰 일이라고 생각했다.
“재판소뿐만 아니라 재판매뿐만 아니라 멈추지 않는 음료 운전자에게는 문제가 있습니다.” “이 음료 운전자 중 일부는 운전 문제가 아닌 음료 문제가 있습니다.
“따라서 누군가가 일정 시간 동안 운전하는 것을 금지 할 수는 있지만, 라이센스를 되찾고 음료 문제가 여전히 있으면 다시 오염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이것이 지속적인 범죄자를 대상으로한다면 좋은 생각입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