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동 기어 박스를 사용하여 자동차를 선택하는 자동차를 선택하는 보험

운전자는 자동차를 보장하기 위해 평균 £ 94.07을 더 지불하는 데 거의 100 파운드가 더 비쌉니다. 수동 자동차 소유자는 견적에 따라 차량을 보장하기 위해 평균 466 파운드를 지불하는 반면, 자동 £ 560를 지불합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 데이터는 2018 년 1 월과 2020 년 2 월 사이에 제공된 인용문을 분석 한 비교 웹 사이트 Moneysupermarket에서 비롯된 것입니다.이 추가 비용에도 불구하고 자동 자동차에 대한 문의 횟수는 2 년 전 22 % 이전에 자동화 된 자동차에 대한 문의 횟수가 크게 증가했다고 밝혔다. 오늘날 28 %. 최근 몇 년 동안 보험 비용이 감소한 반면, 매뉴얼 보험 비용은 24 % 감소한 반면 자동차는 14 % 만 감소했습니다.

영국 2022에서 가장 저렴한 자동차

런던에 사는 사람들은 자동 자동차에 대한 견적을받을 가능성이 높으며, 수도 주민의 51 %가 자동 상자를 가지고 있다고한다. 벨파스트에 거주하는 사람들, 루이스 섬 및 셰틀 랜드 제도는 자동 자동차를 가질 가능성이 가장 낮았으며,이 지역의 86 %가 수동 기어 박스가있는 자동차에 대한 인용문의 86 %입니다.
자동 자동차가 더 비싸다는 이유는 불투명하게 남아 있습니다. MoneysuperMarket에 따르면 자체 이동 변속기는 수동 상대에 비해 구매 및 수리가 더 비싸고 있으며, 런던에서는 자동 기어 박스가있는 사람들에게는 보험 청구가 더 높습니다.
이 회사의 보험 전문가 인 Dave Merrick은 다음과 같이 설명했습니다.“이에 대한 한 가지 이유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자동 자동차의 기술이 증가한 결과 일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자동 기어 박스를 구성하는 부품이 더 복잡하고 수리 비용이 더 많이들 수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의 개선으로 인해 자동 자동차는 더 나은 연료 효율을 통해 장기적으로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2018 년 1 월부터 2020 년 1 월까지 자동 자동차와 수동 자동차의 보험 사이의 가격 차이가 상당히 증가했습니다. 이는 5%에서 21%로 상승했으며 지난 6 개월 동안 안정적으로 유지되었습니다.
판매중인 가장 작은 자동 자동차는 무엇입니까? 알아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