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을 돕는 데 사용되는 Deepfake 소프트웨어

는 완전히 자율 주행 자동차로가는 길은 몇 분 안에 수천 개의 사진 현실 이미지를 생성 할 수있는 기술인 Deepfake 소프트웨어의 사용 덕분에 실질적으로 급증한 것으로 보입니다. .
DeepFake Tech를 사용하면 자율 주행 시스템이 많은 운전 환경을 인식하기 위해 ‘가르치는’것을 가르 칠 수 있으며 개발자는 다양한 기상 조건, 시간, 건물 및 변경된 도로 표시와 같은 기타 변수를 시뮬레이션 할 수 있습니다. 이 시뮬레이션은 가상 세계에 국한 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사진이 적용되며 전 세계 어디에서나 도로 환경을 재현 할 수 있습니다.

무인 자동차 : 자율 자동차 혁명에 대해 알아야 할 모든 것

미래에 도착할 수있는 진정으로 자체 주행 자동차를 전 세계에서 시간마다 존재하는 무한한 가변 도로 환경을 다룰 수 있어야하기 때문에 자율 자동차 시스템을 다양한 주행 환경에 노출시키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러한 상황을 현실 세계에서 그리고 가상으로 가져 오면 개발자는 신속하게 자율 주행 자동차가 어떻게 도착할 것인지 실질적으로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혁신적인 옥스포드에 기반을 둔 옥스 바보 카 (Oxbotica)는 딥 파이크 기술이 윈드 스크린의 개별 빗방울을 재현하는 세부적인 수준의“정확하게 표현 된 진실한 경험과 리허설”을 생산할 수 있다고한다.
Oxbotica의 공동 창립자이자 최고 기술 책임자 인 Paul Newman은 Deepfakes는“자율 주행 자동차 개발의 속도와 효율성을 높일 수있는 특별한 기회”라고 소프트웨어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우리가 실제 테스트를 기하 급수적으로 확장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또한 더 안전 할 것입니다.”
Oxbotica는 실제 테스트를 대신 할 수는 없지만 DeepFakes는 온로드 테스트가 제조업체 학습의 유일한 소스 인 경우보다 훨씬 더 많은 시나리오를 사용할 수 있음을 나타냅니다.
이 회사는 Deepfake 시험에서 두 가지 다른 소프트웨어를 사용하고 있으며, 하나는 가짜 이미지를 만들고 다른 이미지가 실제 및 재생산 인 이미지를 감지하는 것입니다. 감지 소프트웨어가 실제 시나리오와 렌더링 된 하나의 차이를 알 수 없으면 제작 소프트웨어는 자체 운전 자동차 시스템을 ‘가르치는’시나리오를 생성 할 준비가 된 것으로 판단됩니다.
Deepfakes는 무엇입니까?
DeepFakes (단어는 ‘딥 러닝’과 ‘가짜’의 조화) 바이러스 성 및 기타 온라인 비디오에서 두드러지는 것과 관련이 있으며, 정교한 소프트웨어는 사람들의 얼굴을 다른 사람들의 몸에 디지털 방식으로 부과 할 수있게 해주었습니다. . 예를 들어, 외국 국가가 타협하거나 논란의 여지가있는 상황에서 정치인의 가짜 비디오를 만들 수 있도록 심해가 허용하는 큰 걱정이 있었지만 이제는 기술이 훨씬 더 긍정적 인 사용을 분명히 사용하고 있습니다.

자동차가 스스로 운전한다는 아이디어가 마음에 드십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