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렴한 자동차의 죽음은 개인 이동성에 대한 비극이 될 것입니다.’

우리 모두는 아이들에게 더 친환경적인 미래를 원하지만 우리는 얼마를 지불 할 의향이 있습니까? Skoda의 감독 인 Thomas Schäfer에 따르면, 그 비용은 적어도 새 차에 관한 한 20,000 파운드가 될 수 있습니다. 그러한 가격은 도시 자동차 클래스뿐만 아니라 슈퍼 미니의 소멸로 이어질 것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것의 이유는? 다가오는 Euro 7 규정. 그들은 2025 년에 발효 되더라도 여전히 완전히 정의되어 있어야하며 매우 어렵거나 불가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자동차 마커가 작고 저렴한 자동차의 이익을 돌리기 위해. 화려한 글로벌 자동차 산업은 현재 우리가 구매할 수있는 것 또는 구매할 수없는 것을 구매할 수있는 것, 또는 더 유쾌하게 구매할 수없는 것을 정의 할 때까지 끊임없이 움직이는 목표에 의해 혼란을 겪고 있습니다.

2022 년을 구매하는 가장 저렴한 하이브리드 자동차 10 대

우리는 더 비싼 전기 모델로 대체되는 것처럼 종종 비유하고 끔찍한 모델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달성 가능한 소형차는 가격 규모의 하단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합니다. 이와 같은 대부분의 저렴한 칩 차량은 현재 유럽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무례한 건강과 큰 수요에 있습니다. 그들은 대다수의 구매자가 감당할 수있는 쇼룸의 모델이기 때문에 그렇게 유지해야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