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전기 전기 폭스 바겐 kombi 아이디어는 전통 밴

폭스 바겐의 전자 연구 연구소가 올해 20 주년을 기념하고 전통적인 Kombi 밴의 전기 아이디어를 개발 한 행사를 기념하기 위해 재구성합니다. Type 20이라고 불리는이 제품은 1962 년 2 형 11 윈도우 미생물을 기반으로하며 다양한 실험 혁신과 트림을 특징으로합니다.
폭스 바겐 타입 20 아이디어는 후면 장착 전기 모터로 구동되어 120bhp와 235nm의 토크를 생성하며 10kWh 배터리 팩으로 구동됩니다. 그것은 밴의 원래 평평한 4 개의 공랭식 엔진의 두 배 이상의 힘입니다. 추가적인 grunt에 대처하기 위해 마찬가지로 포르쉐와 공동 개발 된 맞춤형 활성 서스펜션 시스템이 특징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전기 자동차와 트럭을 구입합니다
폭스 바겐의 엔지니어들은 마찬가지로 실험 기술에 덤벼 들었고, 실시간 얼굴 인식 시스템, 홀로그램 인포테인먼트 시스템, 그리고 훨씬 더 자연스러운 언어 명령을 얻을 수있는 대화적인 디지털 어시스턴트를 장착했습니다. 후자의 시스템은 VW 그룹의 기존 음성 인식 소프트웨어에서 개발됩니다.
타입 20의 맞춤형 합금 휠, 리어 뷰 미러 지지대 및 내부 브레이싱은 생성 설계를 사용하여 Autodesk와 제휴하여 개발되었습니다. 이 과정은 체력을 최소화하면서 체중을 최소화하는 데 중점을두고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을 활용하여 자연 진화에서 발견 된 유기적 스타일을 시뮬레이션하는 구조를 생성합니다.
폭스 바겐은 마찬가지로 맞춤형 페인트 주브, 뒷받침 된 인테리어 및 특수 헤드 라이트 세트로 타입 20을 완성했습니다. 이 개념의 데뷔의 일환으로 폭스 바겐은 마찬가지로 전자 연구 연구소의 이름을“혁신과 엔지니어링 센터 캘리포니아”로 바꾸어 미래의 VW 그룹 모델을위한 일자리를 바꿀 것이라고 밝혔다.
이 모든 전기 핸들에 대해 전통적인 밴에 대해 무엇을 믿습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귀하의 생각을 이해해 보겠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