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정부는 타이어 마모와 타이어 마모 및 브레이크 먼지로 유발되는 타이어

오염으로부터의 미립자 오염을 목표로 삼아 새로운 정부 청정 항공 전략에 의해 다루어 질 것입니다.
배기 가스 배출로 인한 공기 오염을 처리 할 계획이 이미 있기 때문에 정부의 다음 초점은 타이어가 방출하는 2.5 마이크로 미터 (PM2.5) 미만의 직경과 마모 된 브레이크의 직경이있는 미립자 물질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올 시즌 타이어 테스트 2017/2018
작은 크기로 인해 – 약 5 %의 인간 모발의 두께 -PM2.5 배출량은 인화와 목을 우회하여 폐로 깊숙이 침투 할 수 있습니다. 그들의 존재는 호흡기 질환을 포함한 여러 건강 및 건강 상태와 관련이 있습니다.
전문가들은 2030 년까지 전송 시장이 전기 자동차로 이동함에 따라 유해한 PM2.5 배출량의 90 %가 타이어에서 침식 된 미세한 비트와 나이가 들어감에 따라 브레이크로 인해 발생할 것이라고 인용합니다.
영국 보건, 공중 보건 및 웰니스 부의 새로운 청정 항공 방법과 환경, 식품 및 농촌 사무국 (DEFRA)은“연구 및 타이어에 대한 새로운 요구 사항을 확립하는 정부 의도를 설정합니다. 브레이크로서 우리는 물뿐만 아니라 공기를 오염시킬 수있는 자동차로부터 미세 플라스틱의 독성이없는 비 exhaust 배출을 해결할 수있게합니다.”
자동차 부품 거대한 Bosch는 최근 텅스텐 카르바이드 코팅 덕분에 전통적인 주철 디스크보다 브레이크 먼지가 90 % 줄어 듭니다. IDISC는 현재 기본 브레이크 디스크보다 3 배 많은 비용이 많이 들지만 생산량이 증가함에 따라 비용은 가을까지 예상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