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안 된 핸즈프리 운전 법률“위험에 처하게 될 것”이라고 Alert Security Professionals

는 운전자가 스티어링 휠에서 손을 떼고 도로에서 눈을 떼는 것을 볼 수있는 도로 법률에 대한 수정을 제안했습니다. 보안 전문가에 따르면 70mph는“영국 운전자의 생명을 위험에 빠뜨릴 것”이라고한다.
정부는 자동화 된 차선 유지 시스템 또는 알크스가있는 차량이 2021 년 봄부터 70mph의 속도로 인간의 입력을 거의 사용하지 않는지 여부에 대해 컨설팅하고있다. 자동차 기술은 영국이 “이러한 혜택을 보는 최초의 국가로, 새로운 기술을 테스트하고 테스트하기 위해 제작자들을 끌어 들이기를 원한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운전자는 차량이 운전 책임을 인수 할 때 차량 내 인포테인먼트 스크린에서 영화를 즐길 수있게 될 수 있지만, 시스템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은 경우 운전자가 들어야 할 준비가되어 있어야합니다. 이러한 제한 사항과 다른 한계는 Thatcham 연구 연구를 통해 제안서에 대해“심각한 보안 문제가 있음”을 경고했습니다.
Thatcham의 연구 책임자 인 Matthew Avery는“정부의 계획은 도로 안전을 위협합니다. “영국 보험사와 Thatcham은 진정으로 자동화를 지원합니다”라고 그는 계속 말합니다. “적절한 자동화는 우리가 원하는 것입니다. 이것은 적절한 자동화가 아닙니다. 이것은 유능한 인간 운전자를 대체하지 않습니다. 운전자가 하루를 구해야 할 필요가 있다면 운전자가 산만하게하는 일을 할 수는 없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