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차 최소 주차를 폐지 할 수 있습니다

영국의 차량 주차 처벌에 대한 최소 요금을 청구하는 법률은 폐지되어 지방 당국이 사소한 위반으로 차량 주차 벌금을 낮추도록 할 수 있습니다.
Carry for Carry (DFT)는 협의회가 차량 주차를 ‘현금 소’로 사용한다는 비판 후 변경을위한 법적 옵션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DFT는 또한 일부 협의회가 이미 자발적으로 운영하는 5 분 동안 ‘유예 기간’을 만들고 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지방 당국은 또한 투명성을 개선하기 위해 차량 주차 계좌를 게시해야합니다.
이 발표는 작년 Carry Select Committee에서 발표 한 하원 의원 보고서에 대한 공식적인 응답을 형성합니다.
• 볼보 셀프 파킹 시스템
이 보고서는“지방 당국이 차량 주차 시행을 현금 소로 본다는 깊은 뿌리 깊은 인식 ‘을 발견했습니다.
또한 과속과 같은 더 심각한 범죄에 대한 벌금과 비교하여 차량 주차 벌금 사이의 차이에 의문을 제기했습니다.
시의회는 2012/13 년에 차량 주차 요금 및 벌금으로부터 기록적인 이익을 징수했지만 12 월에 Patrick McLoughlin 사무 총장은 현재 의회의 나머지 부분에 대한 차량 주차 페널티 혐의를 가지고 있습니다.
2 월에 종료되어 공격적인 차량 주차 정책에 대한 공개 상담도 시작되었습니다. 차량 주차 시행을위한 CCTV 카메라 자동차를 폐기한다는 아이디어가 포함되었습니다.
Carry Select Committee의 회장 인 Louise Ellman은 정부의 행동을 환영했습니다. 그녀는 이렇게 말했다.
“협의회는 많은 재량을 가지고 있으며, 그것은 현지 서비스이기 때문에 옳지 만 합리적입니다.
“협의회는 돈으로 무엇을하고 있는지, 돈을 버는 돈에 대해 훨씬 더 명확해야합니다.”
Rac Foundation의 이사 인 Stephen Glaister 교수는 차량 주차 범죄가 벌금이 아닌 경범죄라는 사실을 반영하기위한 변화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그는 다음과 같이 덧붙였다. “우리는 비례와 투명성이 필요합니다. 거의 4 년 전 연합은 운전자와의 전쟁을 끝내겠다고 약속했습니다.
“아직 끝나지 않았지만 아마도이 최신 제안은 우리에게 승리에 한 걸음 더 다가 갈 것입니다.”
• 개인 자동차 공원을위한 새로운 항소 서비스 • 협의회의 차량 주차 이익 소비 • M1에서 60mph까지의 속도 제한 • 볼보 셀프 파킹 시스템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