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차세대 Audi A4는 2023 년 출시

에 앞서 테스트를 거쳐 내년에 하이브리드 파워, 새로운 디자인 및 개정 된 인테리어가 장착 된 완전히 새로운 Audi A4를 공개 할 예정입니다. 우리는 스웨덴에서 추운 날씨 테스트 중에 다가오는 아방 부동산 모델을 조사하여 현재 A4에 대한 청소기, 진화 스타일을 드러 냈습니다.
프론트 엔드는 주로 깔끔한 하부 그릴 배열 위에 앉아 더 날카로운 헤드 라이트 세트와 더 좁은 라디에이터 그릴로 정리되었습니다. 헤드 라이트 아래에 한 쌍의 슬림 수직 컷 아웃이 있으며, 부드러운 보닛은 나가는 A4의 훨씬 더 많은 스타일의 항목을 대체합니다.

Dakar Rally 2022 : Audi ‘s Rs Q e-Tron Electric Challenger

자동차 측면을 따라 서면은 최근 아우디 모델의 면도기 공유없이 이전보다 깨끗합니다. 이 Avant Estate는 가파른 뒷면 창과 스포티 한 외관을위한 통합 지붕 스포일러를 특징으로합니다.이 사전 생산 자동차의 초보적인 꼬리 조명은 최종 자동차의 LED 장치 세트로 대체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새로운 2023 Audi A4는 가솔린 및 디젤 파워를 고수합니다.
객실도 광범위한 재고를받을 것입니다. 다음 A4는 자동 기어 박스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므로 물리적 컨트롤이 적고 새로운 토글 기어 선택기가있는 새 대시 보드가 예상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