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페라리 250 GTO는 4 천 5 백만 파운드의 가격표를 가진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일 수 있습니다

영국에 본사를 둔 페라리 전문가는 세계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가 될 수있는 1962 페라리 250 GTO를 상장했습니다. 백만.
그 높은 요청 가격이 실현된다면, 그것은 경매에서 판매 된 자동차의 현재 기록을 상당한 마진으로 일식 할 것입니다 – 2014 년 몬테레이 자동차 주간 동안 Bonhams가 판매 한 2,50 GTO에 대해 2,300 만 파운드가 지불되었습니다. 물론, 지금까지 판매 된 가장 비싼 자동차의 기록은 개인 판매와 관련된 정확한 수치가 거의 공개되지 않기 때문에 정확히 지적하기가 조금 더 어렵습니다. 그러나 4 천 5 백만 파운드 에이 페라리가 그곳에 있거나 그에 따라있을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이 특별한 예에는 매우 특별한 가계도가 있습니다. 흰색 줄무늬가있는 금속 블루로 마감 된이 제품은 1962 년 3 월에 완성되었으며 Monza의 Ferrari가 개발 목적으로 간단히 사용했습니다. 39 대의 자동차 중 두 번째이지만,이 차량은 최초의 250 GTO라는 차이가 있습니다. 그것은 1962 년에 개인 손으로 팔렸고 그해의 Sebring 12 시간에 참여했습니다. Phil Hill과 Olivier Gendebien이 운전 한이 수업에서 1 위, 전반적으로 2 위를 차지했습니다.
• 경매에서 가장 비싼 자동차
그해 말, 자동차는 르 맨스로 향하여 수업 시간에 3 위를 차지했으며 전반적으로 6 위를 차지했습니다. Pro 출연의 대다수는 1965 년 마지막 미국에서 미국에서 참여하여 Nassau의 International Bahamas Speed ​​Week에서 그해의 관광 트로피를 수업했습니다.
그 이후로 자동차는 여러 번 손을 거래하여 Concours Events, The Goodwood Revival에 출연했으며 가장 최근에는 필라델피아의 Simeone Foundation Museum에 전시되었습니다.
250 GTO는 지속적으로 가장 많이 찾는 수집 가능한 자동차 중 하나입니다. 300bhp의 3.0 리터 V12를 사용하고 무게는 880kg 건조로 174mph의 최고 속도가 가능했습니다. Talacrest에서 자동차의 광범위한 역사를 완전히 분석 할 수 있습니다.
Euromillions 잭팟을 쳤다면 쇼핑 목록에 250 GTO가 있을까요?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