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바겐은 이제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제조업체

Toyota를 넘어서서 더 이상 자동차 빌딩 블록에서 가장 위대한 아이가 아닙니다. 폭스 바겐 그룹이 일본 브랜드를 세계에서 가장 큰 자동차 제조업체가되기 위해 일본 브랜드를 추월했기 때문입니다. 폭스 바겐과 관련 브랜드 (Audi, Skoda, Seat and Porsche)는 2016 년에 Toyota의 10.18 백만에 비해 1,310 만 건의 자동차를 만들었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폭스 바겐의 매출은 중국에서 12% 이상 크게 증가했으며, 이는 전 세계 3.8%의 매출 증가에 기여했다. 대조적으로 Toyota는 2016 년 전 세계적으로 0.2%의 성장을 처리했습니다.
• 폭스 바겐 배출 스캔들 : 대부분의 현재 뉴스
이 환상적인 인물은 폭스 바겐의 강화 디젤 게이트 위기에도 불구하고 이루어졌으며, 이는 현재 미국에서 비준수 자동차를 되찾고있는 회사로 연장되었습니다.
• 2016 년 영국에서 매우 인기있는 자동차와 트럭
폭스 바겐은 불만을 품은 디젤 소유자가 반응 소송을 위협하고 있지만 영국에서 강력한 판매자로 남아 있습니다. 그룹의 3 가지 제품인 골프, 폴로 및 아우디 A3은 2016 년 영국에서 가장 인기있는 10 대의 자동차와 트럭에 있었으며, 이후 디젤 게이트도 강력한 판매 수치를 발표했습니다. 폭스 바겐은 골프가 새로운 자동차 판매 차트를 1 위, 수십 년 만에 볼보를 처음으로 노크 한 스웨덴과 같은 다른 시장에 진출하고 있습니다.
중국과 같이 폭스 바겐 제품이 주로 휘발유 인 다른 시장에서는 스캔들의 효과가 훨씬 적었습니다.
2016 년 폭스 바겐 제품을 받았습니까? 아래 의견에서 어떻게 생각하는지 알려주세요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