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바겐 ID. 폭스 바겐 폭스 바겐 (Volkswagen)을 통해 오버 공기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를 얻는 모델은 모든 전기 ID를 발표했습니다. 브랜드가 소프트웨어 기반 회사 모델로 이동함에 따라 모델은 미래에 정기적으로 공기적 인 소프트웨어 업데이트를 받게됩니다. 업데이트 체계는 ID의 수명주기를 확장하기 위해 새로운 인포테인먼트 기능, 안전 개선 및 향상된 범위를 원격으로 추가 할 수있는 잠재력을 제공합니다. 자동차.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지금까지 ID 회원에게만 공중 업데이트를 사용할 수있었습니다. 폭스 바겐 EVS의 얼리 어답터 밴드 인 First Movers Club. Marque는 이제 모든 ID.3, ID.4 및 ID.4 GTX 소유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3 개월 정도마다 새로운 업데이트가 도착할 수 있습니다.

폭스 바겐 에어로 B : 2023 Passat 크기의 EV가 다시 발견되었습니다

첫 번째 업데이트는 ID를 가져옵니다. 소프트웨어 2.3, 최적화 된 안전 지원 및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폭스 바겐의 전기 모델에는 ID라고 불리는 윈드 스크린 바닥에 가벼운 스트립이 있습니다. 빛 – 이제 효율적인 운전을위한 피드백을 제공하기 위해 교정되었으며 활성 크루즈 컨트롤과 함께 사용됩니다. 새로운 소프트웨어는 또한 더 명확한 그래픽과 사용 편의성을 향상하여 Central InfoTainment 터치 스크린에 수정 된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제공합니다.
다기능 비디오 카메라가 ID에 장착되었습니다. 모델은 이미지 처리 향상으로 업데이트되어 자동차의 비상 브레이크 시스템이 장애물 및 기타 도로 사용자에게 더 빠르게 반응 할 수 있습니다. 옵션이있는 경우, 폭스 바겐의 동적 하이 빔 제어 시스템은 이제 훨씬 더 반응이 좋으며, 다가오는 트래픽이 메인 빔에 의해 눈을 멀게하지 않도록합니다.
Marque의 소프트웨어 푸시는 자동차 구매 과정에 혁명을 일으키는 비전의 일부입니다. 오버 공기 업데이트는 자동차의 장기 개발에서 강력한 도구이며, 폭스 바겐은 소프트웨어 지원 옵션 엑스트라를 사용하는 새로운 회사 모델을 사용하여이를 활용하는 것을 목표로합니다. 이는 고객이 ‘기본’자동차를 구매하고 공중 업데이트를 통해 옵션을 활성화하면서 브랜드의 모델 라인업을 간소화 할 것입니다.
폭스 바겐 영업 및 마케팅 이사회 멤버 인 Klaus Zellmer는 Car Express에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우리는 자동차의 복잡성을 줄이고 싶습니다. 오늘날 자동차를 사용하면 비용이 증가하는 수백만의 가능성을 살펴 보고이 [새로운 회사 모델]을 통해 더 적은 변형을 구축 할 수 있습니다.”
Volkswagen ID에서 가장 최근의 것을 확인하십시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