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스 바겐 (Volkswagen)은 실제 연료 경제 수치

발행을 고려한 폭스 바겐은 PSA 푸조-시트로엔 (PSA Peugeot-Citroen)의 차량에 실제 연료 경제를 출판하는 데 따른 PSA Peugeot-Citroen의 리드에 따라 고려하고 있다고 회사의 보스는 밝혔다.
지난주 PSA는 공공 도로를 따라 운전하는 자동차에 장착 된 휴대용 배출 키트 키트를 사용하여 테스트 된 핵심 수의 차량에 기록 된 데이터를 추정하여 데이터의 약 1,000 개에 대한 경제 수치를 발표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폭스 바겐 그룹은 현재 유럽 법에 의해 강요된 것처럼 공식 NEDC 실험실 테스트 수치 만 출판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회사의 연례 기자 회견에서 VW는“Dieselgate Scandal의 결과로 VW가“고객과 대중의 신뢰를 완전히 회복하는 좋은 방법”이라고 말했다. Auto Express는 그가 고려하고 있다고 말했다. PSA의 리드에 따라.
“PSA가 한 일은 현재 생각하고 있습니다.”라고 그는 인정했습니다. “나는 가까운 미래에 거기에 무언가가있을 것이라고 가정합니다.”
• 폭스 바겐 배출 스캔들 : 전체 이야기
그러나 Muller는 다가오는 새로운 유럽 테스트 (전세계 조화로운 조명 차량 테스트 절차 또는 WLTP)라고 불리는 새로운 유럽 테스트는 자동차 구매자에게 더 정확한 수치를 줄 것이라고 주장했다. .
Muller는“WLTP 테스트 절차는 훨씬 더 역동적입니다. 따라서보다 현실적인 소비 및 배출 데이터를 제공 할 것입니다.”
WLTP는 올해 9 월에 활성화 될 것으로 예상되며 2018 년 9 월부터 모든 새로운 차량에 대한 강제적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많은 사람들은 성능주기가 여전히 보수적이라고 생각합니다. 언덕 등반은 포함되지 않으며 0에서 30mph까지 가장 빠른 가속은 15 초입니다.
아이디어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