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는 태양 지붕 충전 시스템

이 소나타 하이브리드를위한 새로운 태양 광 지붕 충전 기능을 공개했습니다. 유럽이나 영국과 관련이 없지만 기술을 특징으로하는 회사의 첫 번째 모델입니다.
태양열 충전 시스템은 지붕 장착 태양 전지판과 태양 전지판에 의해 생성 된 에너지를 사용 가능한 형식으로 변환하는 전압 컨트롤러로 구성됩니다. 현대는이 시스템이 매일 배터리 충전의 30 ~ 60 %를 복구하여 매년 약 1,300km (약 800 마일)의 추가 범위를 공급할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2019 년 최고의 전기 자동차 판매
이 시스템은 현대의 2.0 리터 4 기통 스마트 스트림 휘발유 전기 하이브리드 파워 트레인과 함께 사용될 것이며, 이는 한국 시장의 경우 192bhp의 결합 된 출력을 생산합니다. 엔진은 6 단 자동 변속기와 결합되며 56.7mpg의 주장 된 경제 수치를 사용합니다.
이 기술은 새로운 소나타 하이브리드와 함께 지원하는 역할을 수행하지만 현대는 또한 기술을 더욱 발전시켜 미래의 모든 전기 모델에 훨씬 더 중요한 에너지 생성 방법으로 적용 할 것이라고 암시했다.
현대가 가까운 시일 내에 기존의 전동 모델에 태양 광 기술 버전을 제공 할 가능성도 있습니다. 현대 모터의 수석 부사장 인 Heui Win Yang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우리는 환경 친화적 인 자동차 라인을 넘어 내부 연소 엔진이있는 자동차로 기술의 적용을 추가로 확장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현대의 새로운 태양열 지붕에 대한 당신의 생각은 무엇입니까? 아래 의견 섹션에서 알려주십시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