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현대는 2022 년까지 3 개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를 계획하고 있습니다

현대는 2020 년까지 총 31 개의 글로벌 모델로 저 및 제로 배출 자동차 라인업을 강화할 ‘생태 개발 로드맵’을 공개했습니다. 자매 브랜드 Kia의 새로운 자동차와 결합되었습니다.
회사는 Ioniq의 모든 전기 버전을 넘어 작은 EV로 구성된 광범위한 라인업을 만들고 더 긴 범위를 가진 훨씬 더 고급스러운 제품으로 확장 할 계획이며 Hyundai는 3 개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가 3 개의 새로운 전기 자동차가 수평선에 있다고 발표했습니다. .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최고의 전기 자동차 판매 2017
새로운 Kona Crossover의 전기 버전은 2018 년 상반기에 데뷔하여 242 마일의 범위를 자랑합니다. 올해 초 Automobile Express에서 밝혀진 바와 같이, 회사는 2020 년에 더 작은 A- 세그먼트 SUV를 그 아래에 앉을 수있는 더 작은 A- 세그먼트 SUV를 계획하고 있으므로 앞으로 향후 미래의 먹이 사슬을 추가로 늘릴 수 있다는 의문은 없습니다. 서브 코나 모델.
현대는 또한 2021 년 이후 시장 출시를 위해 장거리 EV를 계획하고 있으며, 이는 최소 311 마일을 자랑 할 것입니다. 고급 창세기 Badged EV도 2021 년에 계획되어 있습니다.
이 회사는 최초의 전용 전기 자동차 플랫폼의 개발을 통해 라인업을 확장 할 것입니다. 그러나 현대는 새로운 아키텍처가“더 긴 운전 범위를 가진 다중 모델”을 생산할 수 있다고 말합니다.
현재 다양한 파워 트레인 옵션이 개발되고 있으며 회사는 새로운 EV와 함께 신선한 하이브리드를 플로팅하고 있습니다. 연료 전지 기술은 현대가 사전 생산 형태로 공개 한 2018 년에 새로운 수소 연료 SUV가 도착하면서 중요한 역할을 수행 할 예정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2017 년 말까지 수소 구동 버스를 공개 할 것입니다.
계획된 확장의 대부분은 새로운 하이브리드 SUV와 대형 자동차가 현대의 라인업에서 자리를 차지할 것입니다. 플러그인 4 륜구동 파워 트레인이 개발 될 예정이며 현대 플러그인 기술을 기반으로하는 전면 엔진, 후 륜구동 자동차도 선전되었습니다.
현대의 다가오는 EV, 연료 전지 및 하이브리드 푸시로 황홀하고 있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세요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