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LA 모터 쇼 2013

새로운 BMW 4 시리즈 컨버터블, 새로운 미니, 메르세데스 S65 AMG 및 간절히 기다려온 포르쉐 마칸을 포함하여 LA 모터쇼에 다양한 새로운 자동차가 전시되었습니다.
모든 것을 한 곳에 유지하기 위해 우리는이 유용한 라운드 업을 만들어 쇼에 있던 모든 새로운 금속과 미친 개념을 안내하고 우리가 본 각 새로운 모델에 대한 광범위한 기사에 대한 링크와 함께 당신을 안내합니다.
아우디
Audi Nanuk Conceptaudi의 Supercar-Suv Nanuk 개념은 독일 거인 쇼의 유일한 항목이었습니다. Frankfurt Motor Show 2013은 536hp 및 1,000Nm의 토크를 생산하는 5.0 리터 트윈 터보 차저 V10 TDI 디젤 엔진을 특징으로하는 The Car의 공개 데뷔였습니다. Nanuk은 생산에 가까운 곳에 도달 할 가능성이 없지만 이와 같은 것이 나오면 완전히 새로운 틈새 시장을 채울 것으로 보입니다.
BMW
BMW 4 시리즈 컨버터블, BMW I3, BMW I8, BMW X4 BMW 4 시리즈 컨버터블은 BMW의 유일한 데뷔자였습니다. 4 시리즈 컨버터블은 3 시리즈 컨버터블보다 큽니다. 교체하고 3 피스 접이식 하드탑을 유지하는 데 20 초가 걸립니다. BMW는 또한 4 개의 시리즈 컨버터블이 발신 3 시리즈보다 40 % 더 강하고 20kg 더 가벼다고 주장합니다. 420d SE 모델의 가격은 35,650 파운드부터 시작하여 쿠페보다 4,075 파운드가 훨씬 더 많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