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da Xcode Concept 2016

Lada는 2016 모스크바 모터쇼에서 데뷔 한 Xcode라는 새로운 컨셉으로 새로운 소형 SUV를 미리 보았습니다.
Renault -Nissan Alliance의 일부인 러시아 브랜드는 Xcode가“Lada 모델 라인업의 가능한 개발을 보여줍니다”라고 말합니다. 자동차는 Mercedes-Benz와 Volvo의 전 디자이너 인 Briton Steve Mattin의 지시에 따라 스타일이되었습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파리 모터쇼 2016 미리보기
Lada는 Xcode가“생산 차량 Vesta 및 Xray에서 이미 성공적으로 구현 된 설계 DNA의 프레임 워크 내에서 만들어 졌다고 말합니다. 이 두 가지 모델 인 술집과 SUV는 각각 Lada의 주요 제품의 일부였습니다. 이 회사는 Renault -Nissan B0 플랫폼을 광범위하게 사용합니다.이 플랫폼은 Nissan Juke에서 Dacia Duster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뒷받침하는 것과 동일한 아키텍처입니다.
13

Lada는 터보 차저 엔진을 사용하고 4 륜 구동을 제공 할 수 있음을 제안하는 것 외에도 Xcode는 B0을 기반으로 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Xray SUV의 더 비싼 자매 차량으로 개발되었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Xray SUV는 올해 초 생산에 들어 갔으며 B- 세그먼트 SUV와 Qashqai 및 Skoda Yeti와 같은 더 큰 크로스 오버 사이에 있습니다.
Xcode의 외부 스타일링은 Xray의 명확한 신호를 가지고 있지만 더 극적인 프론트 엔드와 더 많은 조각 측면을 얻습니다. 내부에는 10 인치 터치 스크린 인포테인먼트 시스템과 디지털 기기 클러스터가 있습니다. Lada는 차량이 Lada Connect 스마트 폰 앱과 상호 작용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는 차량 열기 및 난방 전환에서 진단 정보 및 임박한 결함에 대한 경고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수행 할 수 있다고 말했다.
Xcode는 러시아 최고의 모터쇼에서 Lada의 광범위한 스탠드의 주요 개념입니다. 이 회사는 또한 Vesta Sport Saloon의 스포티 한 버전과 Xray SUV의 두 판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Xray Cross Concept는보다 견고한 외관을 위해 바디 클래딩을 추가하고 Xray Sport Concept를 추가하여 정규의 조정 된 버전을 얻습니다. 자동차의 1.8 리터 엔진과 서스펜션을 낮췄습니다. Vesta SW Cross Concept라고 불리는 Allroad에서 영감을 얻은 견고한 부동산도 있습니다.

Lada의 Xcode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영국에서 브랜드를 다시보고 싶습니까?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