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석은 삼성으로 가능한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주장한다.

제네바 모터쇼는 일요일에 문을 닫은 제네바 모터쇼 (3 월 15 일), 의미있는 프로덕션 자동차, 주로 무의미한 개념 및 맥라렌 곤다의 단지로 기억 될 것이다. -Born F1 차.
그러나 가장 중요한 사건 중 하나는 대부분의 쇼고어들이 놓쳤다. 한국의 삼성과 스페인의 자리 사이의 충격 결혼이었습니다. 레맨 해안선 호수의 개인 결혼식에 초대되었습니다. 나는 결혼 후 리셉션에 들어가서 자리가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신부처럼 보였음을 스스로 보았습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영국에서 가장 바쁜 A-로드는 ‘미니 모터 웨이’가 될 수 있습니다.
바르셀로나의 과소 평가 된 잊혀진 브랜드 (유럽과 라틴 아메리카 외부에서 거의 알려지지 않은)는 서울의 거대한 전자 제국과 신속하게 매듭을 묶음으로써 거의 불가능한 것을 달성했기 때문에 전 세계적으로 알려지고 존경받는 것이 어렵 기 때문입니다.
스페인 사람들이 그것을“완벽한 얼라이언스”라고 묘사 할 때, 나는 그들이 어디에서 왔는지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공식적으로“삼성이 구동하는 첫 번째 좌석 자동차가 한 해 전의 도로에있을 것”이라고 선언 할 때, 그들은 최첨단 파워 팩에 의해 좌석이 추진 될 것입니다. 삼성에서. 사실, 두 사람은 법적 구속력이있는 계약을 통해“좌석 범위에 걸쳐 총 연결성을 공급하기위한 기술 옵션”을 만들었습니다. 그러나 그것은 시트 엔진 베이의 삼성 파워와 그다지 다릅니다.
• EURO 6 EMISSIONS 표준 : 알아야 할 모든 것
스페인 사람들은 삼성이 중기에서 장기적으로 가능한 모든 것이 가능하다고 주장합니다. 그러나‘Samseas’(SAMSUNG이 공급받는 전력 및 시트 자동차 바디 아래의 배터리 팩)은 여전히 ​​어떤 길을 벗어납니다. 더 큰 그림을 확인한 Seat는 VW 그룹의 젊은 입양 된 딸이며 결혼식은 한국의 주요 소비자 브랜드와 Empire가 VW/Wolfsburg 왕조와 결혼했음을 편리하게 나타냅니다.
마침내 미지근한 첫 결혼의 수하물을 Renault와의 수하물을 흔들어 놓았을 때, 나는 그것이 미래의 VW-Samsung 슈퍼 그룹의 주요 파트너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지구상에서 가장 많이 팔리고, 가장 재미 있고, 가장 잘 알려진, 성공적이고 존경받는 많은 자동차/기술 파트너십이되는 것이이 두 사람보다 누가 더 나은가?

좌석과 삼성 파트너십이 “완벽한 동맹”이 될 수 있다고 생각하십니까? 아래 의견에 알려주십시오 …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