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새로운 2022 Audi E-Tron SUV는 훨씬 더 많은 범위와 Q8 E-Tron 배지

Audi가 전기 전기 미래를 향한 e-tron SUV로 시작되었지만 그 차량은 이미 압력을 받고 있습니다. 고등학교 경쟁자들은이 달에 시작됩니다. 그러나 E-Tron은 2022 년에 충전 속도와 범위에 대한 “큰 업데이트”라고 부르는 2022 년에 반격 할 것입니다. 그리고 Car Express는 새로운 이름 인 Q8 E-Tron을 이해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E-Tron은 변환 연소 엔진 플랫폼 인 MLB EVO를 기반으로하며, 이러한 타협은 경쟁 업체뿐만 아니라 더 낮은 세련된 E-Tron GT 4 도어 쿠페에 의해 노출되었습니다. Porsche Taycan과 공유 된 건축. 차세대 PPE 플랫폼에 위치한 다가오는 Q6 E-Tron SUV는 또한 더 큰 형제에 비해 상당한 이점이있을 것입니다.

새로운 2023 Audi Q6 e-tron은 위배되지 않았다

그러나 Audi의 기술 개발 이사 인 Oliver Hoffman은 CAR Express에 E-Tron이 내년 하반기에 성형 될 때 전기와 배터리를 크게 업그레이드 할 것이라고 밝혔다. 호프만은“우리는 매우 분명하다 : Q6 e-tron을 사용하면 영국에서 B- 세그먼트 [C- 세그먼트]가 있고 E-Tron은 C- 세그먼트 [영국 고객에 대한 D- 세그먼트]에 중점을두고있다”고 말했다. “E-Tron은 실제로 우리에게 전기 이동성의 선구자 였기 때문에 Audi의 특별한 자동차입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