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스코틀랜드 독립 : 스코틀랜드의 저렴한 연료 가격?

스코틀랜드 운전자는 국가가 독립을 위해 투표하는 경우 저렴한 연료로 혜택을받을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 정부는 9 월 18 일 스코틀랜드 국민 투표에서 ‘예’투표가 제대로 나오면 연료 책임 규제 기관을 고려하고 있습니다.
유가가 높은시기에는 추가 북해 석유 수입과 향상된 앞마당 가격으로 인한 부가가치세 영수증을 사용하여 연료 책임을 줄이고 운전자에게 압력을 가하는 압력 을가합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자동차 및 트럭 대여 가격 : 영국인은 외국인보다 훨씬 더 많은 200 파운드를 청구했습니다.
스코틀랜드 정부 대변인은“스코틀랜드 장관은 영국 정부에 지속적으로 스코틀랜드 가정 및 사업에 대한 연료 책임 증가에 대한 조치를 취하도록 요구했다. 자립은 스코틀랜드에서 세금에 대한 필수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스코틀랜드의 미래에 독립성을 준수함에 따라 스코틀랜드 정부는 연료 가격을 안정화시키기 위해 연료 책임 규제 기관 시스템의 이점을 분석 할 것입니다.”
스코틀랜드를위한 신규 졸업 운전 면허
한편, 스코틀랜드 정부는 웨스트 민스터가 제도를 철회 했음에도 불구하고 젊은 운전실 안전을 향상시키기 위해 졸업 한 운전 면허증 (GDL)의 유형을 도입하는 데 열중하고있다.
• 사전 등록 된 자동차 구매 가이드
Scotland 대변인은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GDL (Graduated Chauffeur Licensing)은 여전히 ​​유일한 젊은 운전자 개입입니다. 일부 유형의 소개 옵션.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