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categorized

뉴욕에서 공개 된 Genesis Essentia Electric Coupe Concept

현대 럭셔리 팔 Genesis는 뉴욕 모터쇼에서 새로운 컨셉 카를 공개했습니다. Essentia라고 불리는이 제품은 Genesis가 성능 및 기술의 관점에서 브랜드의 미래를 사용하는 전기, 고성능 그랜드 ​​투어러입니다. 창세기 명판 아래에서 공개 된 최초의 배터리 전기 자동차이기도합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New York Motor Show 2018 : 모든 현재 뉴스
가벼운 탄소 섬유 모노 코크는 Essentia를 뒷받침하며 구동계 세부 사항이 밝혀지지 않았지만 피부 아래에 ‘멀티 모터’전력 트레인이 발견됩니다. 배터리 팩 자체는 승객 아래가 아닌 모노 코크의 중앙 터널에 낮은 수용이 있습니다. 전력 수치는 발행되지 않았지만 Genesis는 0-60mph가 3.0 초로 추정된다고 말합니다.
전 Audi, Bentley 및 Lamborghini Design의 Luc Donckerwolke가 관리하는 디자인을 통해 전신은 탄소 섬유로 만들어지며 긴 보닛과 스윕 백 오두막으로 표준 GT 형태로 형성됩니다. 완전히 새로운 그릴 모양과 헤드 라이트 시그니처로 브랜드의 현재 두 모델 인 G90과 G80에서 거의 이루어지지 않았습니다. Genesis는 작년 뉴욕 쇼에서 공개 된 GV80 SUV 개념에서 약간의 영감을 얻은 브랜드의 현재 디자인 가치의 진화라고 말합니다.
10

객실은 정상적인 개념 자동차 요금이며, 약간의 복고풍 연안 조정이 있습니다. 문은 위쪽으로 열리고 나비 스타일이 있고 4 개의 좌석은 내부에 있습니다. 좌석 자체는 쉐브론 퀼팅이있는 코냑 가죽으로 장식되어 있으며, 파란색 가죽으로 싸인 슬림 한 센터 콘솔은 운전자와 전면 승객을 분리합니다. 운전자보다 앞서 8 인치 와이드 스크린 디스플레이가 있습니다.
기술 현명한 Essentia는 차량 간 인프라와 차량 대 차량 통신을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이를 통해 잼과 바쁜 경로를 피하기 위해 최신 도로 조건으로 운전자를 업데이트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Maker Learning을 사용하여 누가 뒤에있는 사람을 기반으로 노선을 추천합니다.
창세기는 아직 생산 의도에 대한 심각한 메모를 발행하지는 않았지만, 헤드 디자이너 인 Donckerwolke는 다음과 같이 말했습니다 :“Gran Turismo 유형학은 감정가들을위한 고급 자동차 브랜드로서 우리의 야심을 강조하며 미래에 우리의 DNA를 투사하는 것이 가장 좋은 기반입니다.”

2018 New York Motor Show에서 새 차에 대해 더 많이 읽으십시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