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로운 트리플 터보 엔진 신호 방법

에 대해 훨씬 더 핫 볼보를 신호로 핫 볼보는 뱅으로 돌아갈 수 있으며, 제조업체가 제공 할 고급 새로운 2.0 리터 4 기통 가솔린 엔진으로 구동됩니다. “450bhp 이상”.
정확한 수치는 아직 노출되지 않았지만, 고성능 드라이브 -E 전력 트레인 아이디어가 경이로운 선언에 가까운 것을 달성하면 리터당 약 225bhp의 특정 출력으로 선언되면 세계에서 가장 효과적인 성능 엔진을 능가 할 것입니다.
광고 – 게시물은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고성능 드라이브 -E 파워 트레인 아이디어는 볼보의 4 기통 드라이브 E 휘발유 파워 트레인의 발전으로 이미 볼보의 생산 자동차와 트럭 범위에서 필터링되었습니다.
디젤 엔진뿐만 아니라 터보 차저 휘발유의 Drive-E 가정은 고급 터보 혁신을 활용하는 데 주목할 만하고 고성능 드라이브 E 아이디어는 새로운 수준으로 이어집니다. 이 엔진에는 3 개의 전기적 강화 터보에 의해 공급되는 2 개의 병렬 터보 차저가 특징입니다. 이 세 번째 피더 터보의 압축 공기는 실린더로 전송되지 않지만 대신 다른 두 개의 터보를 스풀링하여 터보 지연을 최소화하는 데 사용됩니다.
연료는 250 bar의 초고 압력으로 최첨단 연료 펌프를 통해 실린더에 공급되고 평행 터보의 가압 공기 흐름과 함께 이렇게하면 매우 높은 전력 밀도가 발생합니다. 실린더.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