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앱의 선택은 곧 우리가 구매하는 자동차를 결정할 수 있습니다.’

자동차 앞에서 막대한 전투가 벌어지고 있으며, 그 사실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데이터는 데이터에 대한 문제이며 그것을 돈으로 바꿀 권리입니다.
보수적 인 추정에 따르면 전 세계적으로 차량 데이터는 2020 년에 매년 $ 750m (5 억 5 천 5 백만 파운드)의 가치가있을 수 있습니다. 이는 시작일뿐입니다.
광고 –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iPhone 및 Android 용 최고의 운전 앱
이론은 자율 기술이 실제로 시작되면 우리는 자동차에있는 동안 ‘일을 할’시간이 훨씬 더 많을 것입니다. 이러한 활동은 잠재적 인 이익이 있습니다. 그래서 Jaguar Land Rover 및 VW Group과 같은 기존 회사는 우리 모두가 자동차의 인포테인먼트 화면을 Android에 넘겨주지 않도록 일종의 앱과 서비스를 만들 수있는 신생 기업에 투자하는 이유입니다. 자동 또는 애플 카 플레이.
그러나 볼보는 완전히 다른 견해를 취하고 있습니다. 지난 주 런던에서 Hakan Samuelsson의 보스가 설명 했듯이이 회사는 Android에 차세대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을 기반으로하고 Google Assistant를 통합하고 있으므로 상호 작용하고 자동차를위한 타사 앱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현재 스마트 폰을 위해 수행합니다.
왜 기술 거인과 싸움을 포기합니까? Volvo는 Samuelsson이“경쟁하기에 충분히 영리하지 않다”고 말합니다. “당신은 이런 식으로 수천 개의 앱에 액세스 할 수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그들은 우리가 쓴 것보다 더 나을 것입니다.”
스웨덴 인의 훌륭하고 전형적인 캔더입니다. 그러나 우리가 구매하는 자동차 의이 영역이 향후 5 년간 어떻게 더욱 다양 해지는지를 보여줍니다. 실제로, 가까운 시일 내에 우리의 자동차 선택이 엔진, 섀시 또는 객실에 대한 우리의 견해와 마찬가지로 우리에게 액세스 할 수있는 ‘앱 제공 업체’에 대한 시간이 많이 걸릴 수있는 시간을 고려하는 것은 엄청난 도약이 아닙니다. .
차량 내 앱이 영국 베스트셀러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까? 여기에 상위 10 개가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