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출 분석에 의한 연구에 따르면 하이브리드 자동차

에어컨 시스템에서 에어컨 둔기 MPG를 6% 이상 6% 이상 사용하는 것은 가솔린 및 디젤 모델보다 하이브리드의 연비에 더 큰 영향을 미칩니다.
데이터 서비스의 로스 앤젤레스 시설에서 테스트를 통해 에어컨과의 하이브리드를 전액으로 운전하는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광고 – 짧은 기사는 아래에서 계속됩니다

• 지금 구매할 최고의 하이브리드 자동차
마을을 돌아 다니면 하이브리드에서 경제가 더 많이 넘어지며, 그 효과는 거의 10 %로 증가 할 수 있습니다. 고속도로에서는 2.8 %로 떨어졌습니다.
두 가지 유형의 도로에서 Air-Con은 가솔린 엔진 자동차의 MPG에 가장 큰 영향을 미쳤으며 디젤은 그 사이에 떨어집니다.
이 테스트는 Hot US 기후에서 실시되었지만 운전 기사가 에어컨에 크게 의존하고 있지만 배출 분석은이 수치가 여전히 영국 구매자와 관련이 있다고 말했다.
• 2015 년부터 강화 된 트럭의 영국 속도 제한
창립자이자 CEO Nick Molden은 왜 하이브리드가 더 많은 어려움을 겪었는지 설명했습니다. “이것은 어떤 식 으로든 ‘mpg 환상’의 변형입니다.” “하이브리드에 대한 인식 된 영향은 더 나쁩니다. 그러나 현실은 사용 된 연료가 같은 여행에서 휘발유 또는 디젤 자동차와 동일하다는 사실은 현실입니다.
“자동차를 구매할 때는 에어컨을 포함하여 실제 사용중인 경우 하이브리드의 높은 헤드 라인 MPG 수치에 의해 유혹을받지 않아야합니다. MPG는 빠르게 돌아올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